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좋은 경험이 될것이라 생각하고 투표 전날 저녁... 모처에서 자는 것부터 시작하는 알바를 허락했다.
...그러나,
...선관위에서 집으로 보낸 투표안내문을 보고서야 올해에 작은아이도 투표권이 있음을 알았다.
...부끄럽게도...
... 언제나 어린아이로 알았는데...
작은아이에게 투표를 해야됨을 말하고 알바 전에 투표를 할수 있는지 알아보라고했다.
투표를 못한다는건 말도 안되고,
투표소 알바도 차질이 없어야됨으로 빠르고도 확실히 알아보도록했고 , 이틀 뒤 알바를 하게되면 투표를 할수 없다는 이야기를 들었다.
미리 부재자투표 신청을 했어야 했던 것일까?
투표를 하지 않으면 어떤 불평불만도 말하지 말아야한다고 얘기해주며,
아빠가 알바비 절반을 지원해주겠다고 말했다.^^;
어떤사람을 선택할지는 스스로 알아보도록 하고, 잘모르겠으면 어떤 사람이 뽑히지말아야하는지를 생각해보도록했다.
그러나, 아빠가 생각하는 사람사는 세상에대한 꿈을 아는 아이는...
세상을보는 눈과 자신의 선택에대한 공부를 할수있는 시간이 될것이라고 믿는다.
....사랑한다, 나의 딸
![]() |
![]() |
![]() |
![]() |
|---|---|---|---|
| 1139 | 노짱 (4) | 김기덕 | 2008.05.21 |
| 1138 | 5월21일 부부의날...[2008.5.20일 오후에.. 할머님두분] (2) | 별난별 | 2008.05.20 |
| 1137 | 봉하마을의 노점상. 상행위 질서 잡는게 시급해 보입니다. (2) | 더나은 세상 | 2008.05.20 |
| 1136 | 경호원님들 대통령님 경호좀 잘해주세요 (2) | 상식과기본 | 2008.05.20 |
| 1135 | 노공이산님과가족분들^^ (7) | 장산학 | 2008.05.20 |
| 1134 | [ 2008.05.20 ] (10시55분~)봉하마을 방문객인사(만남의.. | 별난별 | 2008.05.20 |
| 1133 | 행복한 먹거리 행복한 노짱 (1) | 정윤숙 | 2008.05.20 |
| 1132 | ★ 주무시면 안되요... ㅋㅋ (2) | 시흥시민 | 2008.05.20 |
| 1131 | 대한민국 우짜모 좋노? | chunria | 2008.05.19 |
| 1130 | 아가들한테 인기짱~노무현 대통령님(봉하사진관 사진 재구성) (7) | 도투 | 2008.05.19 |
| 1129 | 기분 좋은 사진인듯 .....^^ (1) | 막시무스 | 2008.05.19 |
| 1128 | 야훼의 뜻이라고? (2) | 비로자나불 | 2008.05.1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