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오랫만에 들렀습니다.
사람 사는 세상에...
돈 벌어 먹고 사는 세상에 살다
사람 사는 세상에 오니 공기가 좋아요.
스님들이 화가 많이 나셨군요
누구던지 화 나게 하려고 만든 정부인것 같아요
어떻게 각계각처 벌집 쑤시듯
골고루 빠짐없이 성질나게 할수 있는지
정말 탁월 합니다.
금메달 하나 추가 입니다. 우리나라
저 많은 스님들의 내공이
쥐새퀴를 다른 별로 내몰았음 좋겠어요
저도 봉하마을 한번 가보고 싶어요
꿈에도 그리던 제 마음의 대통령께서
어떻게 생기셨는지
손이라도 한번 잡아 본다면
아!
ㅎㅎㅎ
봉하의 가을은 어떨까요
매미들이 마지막 발악을 합니다.
이젠 귀뚜라미가 울겠지요
점점 감소되어가는 풀벌레들의 음악이 서글픕니다
세상에 사람만 살지말고 다 함께 살면 좋겠어요
대통령님 얼굴이 참 아름다워요
아름답게 산 사람의 얼굴에 그려지는
아름다운 선들이 살아있는것 같아요
잘 쉬어 갑니다.
건강하세요.
글고 이곳을 사랑하는 국민여러분들도요..
![]() |
![]() |
![]() |
![]() |
|---|---|---|---|
| 1151 | 조,중,동은 찌라시~동아일보 앞 집회영상 (1) | 비로자나불 | 2008.05.22 |
| 1150 | 지단과 마테라치의 진실 ( 충격 ) (8) | 도해 | 2008.05.22 |
| 1149 | 처음 올려봅니다. (24) | 쏘윤이엄마 | 2008.05.22 |
| 1148 | 노무현 대통령의 동영상(펌) | 독일병정 | 2008.05.22 |
| 1147 | 영화(촛불집회)...(펌) (5) | 쌍둥이아빠2 | 2008.05.21 |
| 1146 | 노짱 뿔났다! | 짜증다마네기 | 2008.05.21 |
| 1145 | 코미디도 이런 코미디가 없네요 ㅋㅋㅋ (4) | 루빈이 | 2008.05.21 |
| 1144 | 좋은글 중에서....(펌) (1) | 막시무스 | 2008.05.21 |
| 1143 | (퍼옴) 진정한 노무현 대통령님의 참모 기획안 입니다........ .. (11) | 새옹지마 | 2008.05.21 |
| 1142 | 쉬어 가기 - 잔머리 굴린 어느 외국 장관..ㅋㅋ (3) | 돌아가는 여유 | 2008.05.21 |
| 1141 | 비록 일본 노래이지만 굿/불루라이또 요코하마 -이시다 아유미- 청순,.. | 비로자나불 | 2008.05.21 |
| 1140 | 쥐박이 킬러 (알파민~) (5) | 자라리우스 | 2008.05.2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