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노)을속에서 빛나는 구름은
(무)언의 목소리로 말을 합니다
(현)시대를 살면서 서민들을 위한
(대)통령은 오로지 노무현님이라고...
(통)치와 정책은 오로지 국민을 향하고
(령)령들과 함께하는 마음이셨음을 이제야 알겠습니다.
(님)이 있어 지난 5년간 행복했음을 떠난후에 아는 어리석은 우리들이었습니다.
(생)신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신)뢰는 그냥 얻어지는게 아닙니다.
(축) 늘어진 어깨 다독이시며 희망을 주시는 당신이여
(하)늘아래서 당신과 함께 숨쉴 수 있다는 것이
(드)넓은 광야에서 양팔 벌려 맞는 시원한 바람처럼 벅차오릅니다.
(립)싱크 하듯이 공허한 현 정부가
(니)힐에 빠져서 허우적 거리는 걸
(다)시는 보지 않을 수 있도록 우리는 두 눈 부릅뜨고 지켜보면서 오늘하루는 행복에 젖고 싶습니다.
![]() |
![]() |
![]() |
![]() |
|---|---|---|---|
| 1151 | 조,중,동은 찌라시~동아일보 앞 집회영상 (1) | 비로자나불 | 2008.05.22 |
| 1150 | 지단과 마테라치의 진실 ( 충격 ) (8) | 도해 | 2008.05.22 |
| 1149 | 처음 올려봅니다. (24) | 쏘윤이엄마 | 2008.05.22 |
| 1148 | 노무현 대통령의 동영상(펌) | 독일병정 | 2008.05.22 |
| 1147 | 영화(촛불집회)...(펌) (5) | 쌍둥이아빠2 | 2008.05.21 |
| 1146 | 노짱 뿔났다! | 짜증다마네기 | 2008.05.21 |
| 1145 | 코미디도 이런 코미디가 없네요 ㅋㅋㅋ (4) | 루빈이 | 2008.05.21 |
| 1144 | 좋은글 중에서....(펌) (1) | 막시무스 | 2008.05.21 |
| 1143 | (퍼옴) 진정한 노무현 대통령님의 참모 기획안 입니다........ .. (11) | 새옹지마 | 2008.05.21 |
| 1142 | 쉬어 가기 - 잔머리 굴린 어느 외국 장관..ㅋㅋ (3) | 돌아가는 여유 | 2008.05.21 |
| 1141 | 비록 일본 노래이지만 굿/불루라이또 요코하마 -이시다 아유미- 청순,.. | 비로자나불 | 2008.05.21 |
| 1140 | 쥐박이 킬러 (알파민~) (5) | 자라리우스 | 2008.05.2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