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 내가 당신을 사랑하는 이유는 * 
내가 당신을 사랑하는 이유는
당신을 생각만 해도
기분이 좋아지기 때문입니다

아무리 힘든 일이 생겨도
당신만 생각하면 저절로
힘이 생겨나 이겨낼 수 있기 때문입니다.

내가 당신을

내가 당신을 사랑하는 이유는
당신은 내가 그리워하는 것들을
모두 갖고 있기 때문입니다.

넓게 펼쳐진 바다도,
밤하늘에 반짝이는 별도,
아름다운 노래도,
가슴을 울리는 시도 당신의 가슴 속에
가득 채워져 있기 때문입니다.

내가 당신을 사랑하는 이유는
아무런 이유가 없습니다.

어떤 이유를 붙여도
당신을 사랑하는 진정한 의미를
다 표현해낼 수 없기 때문입니다

이제는
단 하루도 내 머리 속에서
비워내질 못하는
사랑이 되어 버렸습니다.

아침에
제일 먼저 눈을 떴을 때
생각나는 사람은 바로 그대이고
내 하루의 시작과 끝도 그대입니다.

어쩌면 난
그대란 사람으로 인해
움직이는 시계인 것 같습니다.
오늘은
참 많이 보고 싶은데
그립다는 말도, 보고 싶단 말도
차마 할수가 없어
그리움에 애타는 가슴만
한없이 눈물로 적시웁니다.

가끔은
소리없이
떠날 것 같은 불안감에
차갑게 불어오는 바람 마저도
사랑으로 감싸 안으며 참아냅니다.



![]() |
![]() |
![]() |
![]() |
|---|---|---|---|
| 1151 | 조,중,동은 찌라시~동아일보 앞 집회영상 (1) | 비로자나불 | 2008.05.22 |
| 1150 | 지단과 마테라치의 진실 ( 충격 ) (8) | 도해 | 2008.05.22 |
| 1149 | 처음 올려봅니다. (24) | 쏘윤이엄마 | 2008.05.22 |
| 1148 | 노무현 대통령의 동영상(펌) | 독일병정 | 2008.05.22 |
| 1147 | 영화(촛불집회)...(펌) (5) | 쌍둥이아빠2 | 2008.05.21 |
| 1146 | 노짱 뿔났다! | 짜증다마네기 | 2008.05.21 |
| 1145 | 코미디도 이런 코미디가 없네요 ㅋㅋㅋ (4) | 루빈이 | 2008.05.21 |
| 1144 | 좋은글 중에서....(펌) (1) | 막시무스 | 2008.05.21 |
| 1143 | (퍼옴) 진정한 노무현 대통령님의 참모 기획안 입니다........ .. (11) | 새옹지마 | 2008.05.21 |
| 1142 | 쉬어 가기 - 잔머리 굴린 어느 외국 장관..ㅋㅋ (3) | 돌아가는 여유 | 2008.05.21 |
| 1141 | 비록 일본 노래이지만 굿/불루라이또 요코하마 -이시다 아유미- 청순,.. | 비로자나불 | 2008.05.21 |
| 1140 | 쥐박이 킬러 (알파민~) (5) | 자라리우스 | 2008.05.2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