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김용민은 교통정리 중...
-출처 뉴스원-

흐미~~ 내가 좋아하는 남자들.
김어준, 주진우, 김용민, 탁현민... 그리고 봉도사...ㅠㅠ


-출처 - 경향신문-
"이번 선거는 민주당을 위한 선거도 아니고,
통합진보당을 위한 선거도 아니고,
나꼼수를 위한 선거도 아니다.
이 선거는 -우리들을 위한 선거-다.
MB정권 하에서 우리들을 못살게 괴롭힌
모든 사람에게 외친다."
"조~~!!!"
출처 - 오마이 뉴스
.
.
.
三頭노출 대번개
김용민씨!
수구찌라시들과
시대를 읽지 못하는 -한나라새누리당-의 삽질로
대권반열에 오른 것 같으오!!
어느 네티즌 말처럼
이제 김용민을 -YM-으로 부르겠오!
.
.
.
그네언니 주변은 언제나 컴컴해!
과거를 회상하는 노인분들만 모여!
오~오~~ 분위기 꿀꿀해!
젊은이들이 투표할까 싶어 전전긍긍 해!
어떻게 하면 투표율 낮출까 머리를 싸매!
난 젊은이들이 모이는 곳이 좋아!
저 곳에서 대한민국의 밝은 미래를 봐!
.
.
.
전 김어준의 통찰력을 아주 높이 평가해요.
그는 이 시대의 천재입니다.
![]() |
![]() |
![]() |
![]() |
|---|---|---|---|
| 1151 | 조,중,동은 찌라시~동아일보 앞 집회영상 (1) | 비로자나불 | 2008.05.22 |
| 1150 | 지단과 마테라치의 진실 ( 충격 ) (8) | 도해 | 2008.05.22 |
| 1149 | 처음 올려봅니다. (24) | 쏘윤이엄마 | 2008.05.22 |
| 1148 | 노무현 대통령의 동영상(펌) | 독일병정 | 2008.05.22 |
| 1147 | 영화(촛불집회)...(펌) (5) | 쌍둥이아빠2 | 2008.05.21 |
| 1146 | 노짱 뿔났다! | 짜증다마네기 | 2008.05.21 |
| 1145 | 코미디도 이런 코미디가 없네요 ㅋㅋㅋ (4) | 루빈이 | 2008.05.21 |
| 1144 | 좋은글 중에서....(펌) (1) | 막시무스 | 2008.05.21 |
| 1143 | (퍼옴) 진정한 노무현 대통령님의 참모 기획안 입니다........ .. (11) | 새옹지마 | 2008.05.21 |
| 1142 | 쉬어 가기 - 잔머리 굴린 어느 외국 장관..ㅋㅋ (3) | 돌아가는 여유 | 2008.05.21 |
| 1141 | 비록 일본 노래이지만 굿/불루라이또 요코하마 -이시다 아유미- 청순,.. | 비로자나불 | 2008.05.21 |
| 1140 | 쥐박이 킬러 (알파민~) (5) | 자라리우스 | 2008.05.2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