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저만 그런 건가요?
게시글을 클릭하면 그 글에 대한 리플들이 있잖아요?
그 리플을 열면 또 의견달기라는 아이콘이 있구요.
그 의견달기를 누르면 글쓰는 창이 한참 왼쪽으로 치우쳐서 열자 정도(정확치 않아요)의 왼쪽 공간이
아예 보이지를 않네요.
게시글의 리플에 대한 의견달기를 하려고 하면 항상 그런 문제가 생겨 제가 무슨 글을 쓰는 지 확인할 수 없어
의견달기를 포기하곤 합니다.
그런데 아주 가끔이지만 리플에 대한 의견달기가 올라오기도 하는 걸로 봐서 보편적인 현상이 아닌 것도 같고...
다른 님들은 어떤지 의견 부탁 드릴게요.
나만 바보인지 ㅋㅋ
전에도 한번 올렸었는데 다른 님들 반응이 없어 저만의 문제인지 보편적인 문제인지 잘 모르겠네요.
여유 있으신 분들... 확인 후 댓글 좀 부탁드릴게요 ^^
참고로 제 해상도는 1024*768입니다.
*방금해보니 게시글의 리플에 대한 수정도 수정버튼까지는 열리나 수정이 등록이 안되네요.
이것 역시 다른 님들 그런지 체크해주세요.
![]() |
![]() |
![]() |
![]() |
|---|---|---|---|
| 1175 | 24일-2 | 마음 | 2008.05.25 |
| 1174 | [17일째] 24일 촛불 문화제 (1) | 마음 | 2008.05.25 |
| 1173 | 지금 광화문 현장사진이라네요... (1) | 오늘은청춘 | 2008.05.25 |
| 1172 | 현장사진 5장 (5) | 존재의 힘73 | 2008.05.25 |
| 1171 | 노짱님 소미,소은이와의 만남 (3) | 그루터기.TWO | 2008.05.25 |
| 1170 | 봉하마을 이후..소미, 소은 (6) | 바다여행 | 2008.05.25 |
| 1169 | 노공이산 4행시 짓기 백일장 1등 보현산님 글입니다. (5) | 담대심소 | 2008.05.25 |
| 1168 | 우리에 희망입니다^^* (4) | 초뭄 | 2008.05.24 |
| 1167 | 봉하신기 헐리웃 진출! Narnia - Prince Moosim yo.. (2) | 必立 | 2008.05.24 |
| 1166 | 도현 엄마예요! 24일 오후에는? (7) | 현지도현맘 | 2008.05.24 |
| 1165 | 노무현대통령 그리워...(1년전...) (3) | 밤바다 | 2008.05.23 |
| 1164 | 봉하명당자리 ..? (1) | 별난별 | 2008.05.2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