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home > 사진·영상 > 참여갤러리

참여갤러리여러분들의 사진과 영상을 공유 할 수 있습니다.

노대통과의 만남이 우리는 너무 즐거웠답니다

위병소note 조회 4,238추천 72008.03.30

 지난 3월 2일 광주에서 4가족이 봉하마을을 찾아가다 너무도 우연히

노대통령의 나들이에서 만나게 되었는데 그의 소탈함과

직함에 반하고 돌아 왔답니다

부디 건강하시고 잘못된 전직 대톨령들에게 귀감이 되어 주십시오

특히 자식을 탈당 시키고 무소속으로 출마 시켜 놓고

늙은 어머니가 지원 활동하는 모습은 너무 추하데요

김모 전직 대통령 가족의 마지막 발악이라 보이네요

이전 글 다음 글 추천 목록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1175 24일-2 마음 2008.05.25
1174 [17일째] 24일 촛불 문화제 (1) 마음 2008.05.25
1173 지금 광화문 현장사진이라네요... (1) 오늘은청춘 2008.05.25
1172 현장사진 5장 (5) 존재의 힘73 2008.05.25
1171 노짱님 소미,소은이와의 만남 (3) 그루터기.TWO 2008.05.25
1170 봉하마을 이후..소미, 소은 (6) 바다여행 2008.05.25
1169 노공이산 4행시 짓기 백일장 1등 보현산님 글입니다. (5) 담대심소 2008.05.25
1168 우리에 희망입니다^^* (4) 초뭄 2008.05.24
1167 봉하신기 헐리웃 진출! Narnia - Prince Moosim yo.. (2) 必立 2008.05.24
1166 도현 엄마예요! 24일 오후에는? (7) 현지도현맘 2008.05.24
1165 노무현대통령 그리워...(1년전...) (3) 밤바다 2008.05.23
1164 봉하명당자리 ..? (1) 별난별 2008.05.23
862 page처음 페이지 861 862 863 864 865 866 867 868 869 870 마지막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