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home > 사진·영상 > 참여갤러리

참여갤러리여러분들의 사진과 영상을 공유 할 수 있습니다.

그림자 놀이 vs 그림자 놀이

파란노을note 조회 1,997추천 122008.08.22

봉하찍사님의 그림자 놀이 vs 파란노을의 그림자 놀이

열정이 그림자에도 묻어나네요!!ㅎㅎ

제작사

모델명

보유자

가격

Nikon D300 봉하찍사 1,655,000원
Canon EOS-1D Mark III 봉하찍사2 3,700,000원
Nikon D80 보비님 710,000원
Nikon D40 호미든 359,010원
SONY A700 부산싸나이 1,125,000원

* ㄱ사이트에서 확인한 몸체 만의 가격비교입니다. 봉투님이 카메라에 자부심을 가지시는 이유를 알겠네요. 물론 렌즈는 봉하찍사님이 짱입니다. 파란노을이 것은 검색하니까 없다네요.ㅎㅎ

저는 언제 저 경지에 가 볼까요!ㅎㅎ 저 이정도면 그림자(파파라치)맞죠?ㅎㅎ

이전 글 다음 글 추천 목록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1175 24일-2 마음 2008.05.25
1174 [17일째] 24일 촛불 문화제 (1) 마음 2008.05.25
1173 지금 광화문 현장사진이라네요... (1) 오늘은청춘 2008.05.25
1172 현장사진 5장 (5) 존재의 힘73 2008.05.25
1171 노짱님 소미,소은이와의 만남 (3) 그루터기.TWO 2008.05.25
1170 봉하마을 이후..소미, 소은 (6) 바다여행 2008.05.25
1169 노공이산 4행시 짓기 백일장 1등 보현산님 글입니다. (5) 담대심소 2008.05.25
1168 우리에 희망입니다^^* (4) 초뭄 2008.05.24
1167 봉하신기 헐리웃 진출! Narnia - Prince Moosim yo.. (2) 必立 2008.05.24
1166 도현 엄마예요! 24일 오후에는? (7) 현지도현맘 2008.05.24
1165 노무현대통령 그리워...(1년전...) (3) 밤바다 2008.05.23
1164 봉하명당자리 ..? (1) 별난별 2008.05.23
862 page처음 페이지 861 862 863 864 865 866 867 868 869 870 마지막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