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home > 사진·영상 > 참여갤러리

참여갤러리여러분들의 사진과 영상을 공유 할 수 있습니다.

서태지와 아해덜

오뉴와근신note 조회 2,468추천 192008.08.25






서태지와 아해덜의 1집 음반 쟈켓

<노무현님 나와 주세요!>

대박 낫다는 후문

서태지만 빠졌다.
왜?
사진 찍느라고!
삼각대를 안산으로~쓩~~~




이어 지는 곡 ...아해덜이 부르는 <봉하가는 길-장수 휴게소에서>






<놈! 놈! 놈!>




봉하 이웃 진영의 핫썬 바비큐






호미든과 아해덜

















아해덜이 부릅니다.
<밤을 잊은 그대에게>

아고
가련하다 놈! 놈! 놈!들이여~





















<자봉의 행복>

보기만 해도 더운데...에고 미안하고 고맙고 안쓰럽고...우짜까.






딸랑 이거?






























사랑하는 노무현님과 사진도 다 찍고...어흑... 부러버라..
땀 흘린 보람이 있는 하루....였쪄?





<국밥과 서태지>

증말 안 어울린다.
아무리 사람이 먹어야 산다지만
서태지는 국밥 같응거랑 안 친할 것 같당...으흫ㅎㅎ....
호미든님 이런 사진은 쫌!~~~호호



군중 속의 서태지






서태지 손꼬락?





아해덜 손꾸락?






아님 다른 분 손가락?





안타까워라...
어쩜 단 한 컷이 없고
달랑 누구껀지도 모를 손가락들만 춤을 추다뉘!


쩝....눈 튀 나올라...엉엉...





사랑합니다 눈팅님들!

사진 안 찍혀서 속상하시지요?
내 사랑 봉하마을 자봉하심에
보답하는 마음으로
맹글어 봤슴돠~~~

쪼매..
행복해 지셨쎄여?


이전 글 다음 글 추천 목록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1175 24일-2 마음 2008.05.25
1174 [17일째] 24일 촛불 문화제 (1) 마음 2008.05.25
1173 지금 광화문 현장사진이라네요... (1) 오늘은청춘 2008.05.25
1172 현장사진 5장 (5) 존재의 힘73 2008.05.25
1171 노짱님 소미,소은이와의 만남 (3) 그루터기.TWO 2008.05.25
1170 봉하마을 이후..소미, 소은 (6) 바다여행 2008.05.25
1169 노공이산 4행시 짓기 백일장 1등 보현산님 글입니다. (5) 담대심소 2008.05.25
1168 우리에 희망입니다^^* (4) 초뭄 2008.05.24
1167 봉하신기 헐리웃 진출! Narnia - Prince Moosim yo.. (2) 必立 2008.05.24
1166 도현 엄마예요! 24일 오후에는? (7) 현지도현맘 2008.05.24
1165 노무현대통령 그리워...(1년전...) (3) 밤바다 2008.05.23
1164 봉하명당자리 ..? (1) 별난별 2008.05.23
862 page처음 페이지 861 862 863 864 865 866 867 868 869 870 마지막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