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home > 사진·영상 > 참여갤러리

참여갤러리여러분들의 사진과 영상을 공유 할 수 있습니다.

(펌/수정) 권양숙여사님의 이름을 딴 난(蘭).. 싱가풀 오키드가든에서.. Roh Moo-hyun 'Yang-suk'

거북이note 조회 3,554추천 152008.08.25


사진이 있어서 참여사진관에도 올려봅니다. 

(펌/수정) 권양숙여사님의 이름을 딴 난(蘭).. 싱가풀 오키드가든에서.. Roh Moo-hyun 'Yang-suk'
2008.08.24 21:13 |

수정했습니다.

노무현대통령님과 권양숙여사님의 이름을 딴 난(蘭).. -> 권양숙 여사님의 이름을 딴 난(蘭)..
..............................

안녕하세요.

인터넷 검색하다 발견한 반가운 글과 사진이 있어서^^

권양숙여사님의 이름을 딴 난(Dendrobium)이 있네요.(싱가폴 국립오키드가든)

2003년 10월 23일에 여사님이 싱가폴 오키드가든을 방문하셨네요.


싱가폴 오키드가든에 가시는 분들은 꼭 찾아 보세요.^^


Dendrobium (난초목 난초과 덴드로븀속에 속하는 식물)


Roh Moo-hyun 'Yang-suk'

This orchid was named after Mrs Roh Moo-hyun, the First Lady of the Republic of Korea.
on the occasion of her visit to the National Orchid Garden on 23 October 2003.


추가...

위 영어 내용를 다시 보니 노무현대통령님은 아니고 ^^ 권양숙 여사님의 이름을 땄습니다.
(Mrs Roh Moo-hyun 이니까 권양숙여사님이시죠. 아래 블로그에서는 번역 실수^^)
영어에서 여자가 결혼하면 남편의 성을 따르기 때문에 위와 같은 이름이 붙여졌나 봅니다.



http://blog.daum.net/orchis43/15226604    <-  고마운 블로그 ^^

 
이전 글 다음 글 추천 목록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1175 24일-2 마음 2008.05.25
1174 [17일째] 24일 촛불 문화제 (1) 마음 2008.05.25
1173 지금 광화문 현장사진이라네요... (1) 오늘은청춘 2008.05.25
1172 현장사진 5장 (5) 존재의 힘73 2008.05.25
1171 노짱님 소미,소은이와의 만남 (3) 그루터기.TWO 2008.05.25
1170 봉하마을 이후..소미, 소은 (6) 바다여행 2008.05.25
1169 노공이산 4행시 짓기 백일장 1등 보현산님 글입니다. (5) 담대심소 2008.05.25
1168 우리에 희망입니다^^* (4) 초뭄 2008.05.24
1167 봉하신기 헐리웃 진출! Narnia - Prince Moosim yo.. (2) 必立 2008.05.24
1166 도현 엄마예요! 24일 오후에는? (7) 현지도현맘 2008.05.24
1165 노무현대통령 그리워...(1년전...) (3) 밤바다 2008.05.23
1164 봉하명당자리 ..? (1) 별난별 2008.05.23
862 page처음 페이지 861 862 863 864 865 866 867 868 869 870 마지막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