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home > 사진·영상 > 참여갤러리

참여갤러리여러분들의 사진과 영상을 공유 할 수 있습니다.

만나뵈어 너무 행복했습니다.^^

더비구름note 조회 2,733추천 272008.08.27




한 여름엔 한참 바빠서
휴가를 이제야 틈내서 얻었습니다.
제일 먼저 생각한 곳이
봉하마을...
전주에서 가기엔 다소 먼 거리지만
그간 뵙고 싶었던 마음에 비하면
너무도 짧은 거리였습니다.
평소 소원하던 대로 뵈어서 너무 좋았고,
간 김에
사자바위, 연지, 오리농군이 일군 친환경 논도
다 둘러 보았습니다.
내내 건강하시길 바라옵고
또 자주 뵙기를 희망하옵니다.

좋지 않은 카메라지만
지척에서 담아온 사진 몇 장 올립니다.

사랑하고,

존경합니다.

대한민국 참 대통령님.^^

이전 글 다음 글 추천 목록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1175 24일-2 마음 2008.05.25
1174 [17일째] 24일 촛불 문화제 (1) 마음 2008.05.25
1173 지금 광화문 현장사진이라네요... (1) 오늘은청춘 2008.05.25
1172 현장사진 5장 (5) 존재의 힘73 2008.05.25
1171 노짱님 소미,소은이와의 만남 (3) 그루터기.TWO 2008.05.25
1170 봉하마을 이후..소미, 소은 (6) 바다여행 2008.05.25
1169 노공이산 4행시 짓기 백일장 1등 보현산님 글입니다. (5) 담대심소 2008.05.25
1168 우리에 희망입니다^^* (4) 초뭄 2008.05.24
1167 봉하신기 헐리웃 진출! Narnia - Prince Moosim yo.. (2) 必立 2008.05.24
1166 도현 엄마예요! 24일 오후에는? (7) 현지도현맘 2008.05.24
1165 노무현대통령 그리워...(1년전...) (3) 밤바다 2008.05.23
1164 봉하명당자리 ..? (1) 별난별 2008.05.23
862 page처음 페이지 861 862 863 864 865 866 867 868 869 870 마지막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