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한 여름엔 한참 바빠서
휴가를 이제야 틈내서 얻었습니다.
제일 먼저 생각한 곳이
봉하마을...
전주에서 가기엔 다소 먼 거리지만
그간 뵙고 싶었던 마음에 비하면
너무도 짧은 거리였습니다.
평소 소원하던 대로 뵈어서 너무 좋았고,
간 김에
사자바위, 연지, 오리농군이 일군 친환경 논도
다 둘러 보았습니다.
내내 건강하시길 바라옵고
또 자주 뵙기를 희망하옵니다.
좋지 않은 카메라지만
지척에서 담아온 사진 몇 장 올립니다.
사랑하고,
또
존경합니다.
대한민국 참 대통령님.^^
![]() |
![]() |
![]() |
![]() |
|---|---|---|---|
| 1175 | 24일-2 | 마음 | 2008.05.25 |
| 1174 | [17일째] 24일 촛불 문화제 (1) | 마음 | 2008.05.25 |
| 1173 | 지금 광화문 현장사진이라네요... (1) | 오늘은청춘 | 2008.05.25 |
| 1172 | 현장사진 5장 (5) | 존재의 힘73 | 2008.05.25 |
| 1171 | 노짱님 소미,소은이와의 만남 (3) | 그루터기.TWO | 2008.05.25 |
| 1170 | 봉하마을 이후..소미, 소은 (6) | 바다여행 | 2008.05.25 |
| 1169 | 노공이산 4행시 짓기 백일장 1등 보현산님 글입니다. (5) | 담대심소 | 2008.05.25 |
| 1168 | 우리에 희망입니다^^* (4) | 초뭄 | 2008.05.24 |
| 1167 | 봉하신기 헐리웃 진출! Narnia - Prince Moosim yo.. (2) | 必立 | 2008.05.24 |
| 1166 | 도현 엄마예요! 24일 오후에는? (7) | 현지도현맘 | 2008.05.24 |
| 1165 | 노무현대통령 그리워...(1년전...) (3) | 밤바다 | 2008.05.23 |
| 1164 | 봉하명당자리 ..? (1) | 별난별 | 2008.05.2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