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home > 사진·영상 > 참여갤러리

참여갤러리여러분들의 사진과 영상을 공유 할 수 있습니다.

어제 창원에 내려갔다가 노짱님 뵙고 돌아오는 길에...

바른결정note 조회 3,022추천 132008.08.28

노짱님의 후원회장을 하셨던
이기명 선생님을 봉하마을 주차장에서...
선생님 말씀이,
``외로운 분이시니 않이 응원해 주시라고...``
이기명 선생님하고는 왕년에(?) 안산에서 함께 살았었던지라
추억에 잠겨 많은 말씀을 나누었습니다...
노사모의 폴카님하고도 말씀을 나누면서 뭐랄까, 구심점이 필요하다는 생각이...
저는 못다한 일이 있어
17시경, 카니발편으로 상경하시는 이기명 선생님 일행 여덟분을 배웅하고 다시 창원에 들려 일을 보고
새벽에 상경,
눈좀 붙이고 컴터앞에 앉아 있습니다...
얼마전 부터는, 올려주시는 마당님의 글 더욱,관심있게 지켜보고 있습니다...
구심점이 필요한때입니다!!!
이전 글 다음 글 추천 목록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1175 24일-2 마음 2008.05.25
1174 [17일째] 24일 촛불 문화제 (1) 마음 2008.05.25
1173 지금 광화문 현장사진이라네요... (1) 오늘은청춘 2008.05.25
1172 현장사진 5장 (5) 존재의 힘73 2008.05.25
1171 노짱님 소미,소은이와의 만남 (3) 그루터기.TWO 2008.05.25
1170 봉하마을 이후..소미, 소은 (6) 바다여행 2008.05.25
1169 노공이산 4행시 짓기 백일장 1등 보현산님 글입니다. (5) 담대심소 2008.05.25
1168 우리에 희망입니다^^* (4) 초뭄 2008.05.24
1167 봉하신기 헐리웃 진출! Narnia - Prince Moosim yo.. (2) 必立 2008.05.24
1166 도현 엄마예요! 24일 오후에는? (7) 현지도현맘 2008.05.24
1165 노무현대통령 그리워...(1년전...) (3) 밤바다 2008.05.23
1164 봉하명당자리 ..? (1) 별난별 2008.05.23
862 page처음 페이지 861 862 863 864 865 866 867 868 869 870 마지막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