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home > 사진·영상 > 참여갤러리

참여갤러리여러분들의 사진과 영상을 공유 할 수 있습니다.

봉하장터 `볶음밥`과 `양념우거지된장국`으로 준비한 야외용 도시락

데비트note 조회 1,057추천 72012.04.04

등산이나 야외로 나가실때 `봉하 볶음밥` 과 `봉하양념우거지된장국`으로

간단한 한끼 준비해 보세요~^^





도시락 준비 시작~~

`볶음밥`과 `양념 우거지 된장국`을 준비하고...





쇼핑몰에서 흔히 구매할수 있는 `발열용기`입니다.

볶음밥과 된장국용으로 850ml 사이즈로 2개 준비합니다.




발열용기는 좌에서 부터...`뚜껑`과 `외피`,`내피`와 아래 발열팩으로 구성되어 있답니다~





내피 용기에 볶음밥을 담고...





외피 용기에 넣고....




뚜껑 닫아주고~~





`봉하 양념우거지된장국`은 1인분 정도만 잘라 줍니다.






자른 `봉하 양념 우거지 된장국` 블럭도 내피에 넣어주고~~






된장국에 넣을 물은 야외에 나가셔서 부워주셔도 된답니다~




이렇게 1분만에 야외 도시락 준비가  뚝~딱~~~^^






잴 중요한 장비...삽과 포크레인 ^^





접이식이라 부피가 작아 수납하기에 좋답니다~





이제 맛나게 먹을 일만 남았네요 ~ㅎ

먼저 발열팩을 외피 용기에 넣어주고....










사용 설명서 대로, 물을 종이컵 한컵 정도 부워줍니다..





발열팩이 물과 만나, 부풀어 오르며 수증기가 피어 오르기 시작합니다..



이제 음식물이 담긴 내피용기를 외피 용기에 넣어주고...



뚜껑을 닫아주면 식사 준비가 끝나지요~





수증기의 열로 음식이 데워지기 시작하네요~~







이렇게 10분정도 지나면 따뜻하게 데워진

봉하 볶음밥`과 `양념 우거지 된장국` 으로 맛난 식사를 하실수 있답니다~^^
이전 글 다음 글 추천 목록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1175 24일-2 마음 2008.05.25
1174 [17일째] 24일 촛불 문화제 (1) 마음 2008.05.25
1173 지금 광화문 현장사진이라네요... (1) 오늘은청춘 2008.05.25
1172 현장사진 5장 (5) 존재의 힘73 2008.05.25
1171 노짱님 소미,소은이와의 만남 (3) 그루터기.TWO 2008.05.25
1170 봉하마을 이후..소미, 소은 (6) 바다여행 2008.05.25
1169 노공이산 4행시 짓기 백일장 1등 보현산님 글입니다. (5) 담대심소 2008.05.25
1168 우리에 희망입니다^^* (4) 초뭄 2008.05.24
1167 봉하신기 헐리웃 진출! Narnia - Prince Moosim yo.. (2) 必立 2008.05.24
1166 도현 엄마예요! 24일 오후에는? (7) 현지도현맘 2008.05.24
1165 노무현대통령 그리워...(1년전...) (3) 밤바다 2008.05.23
1164 봉하명당자리 ..? (1) 별난별 2008.05.23
862 page처음 페이지 861 862 863 864 865 866 867 868 869 870 마지막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