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home > 사진·영상 > 참여갤러리

참여갤러리여러분들의 사진과 영상을 공유 할 수 있습니다.

2012년4월11일 나의 일과표

짝지note 조회 893추천 82012.04.05

2012년 4월11일 수요일 나의 일과표

06:30 : 평상시 기상시간 ,휴일이라 조금 늦게 일어 날수도 있슴

(휴일근무는 밥먹듯이 하는 직장이지만 회사 대표님이 선거일이라 하루 휴무 시켜줌)

아~~ 사람이 갑자기 바뀌면 않좋다는데...... ㅎ ㅎ

09:00 : 일단 시간에 구애받지 않고 실컷 집에서 게김

(일당주고 애들 알바시킴,,,, 아빠 하루노예로 ... ㅋㅋ)

(그전에 마눌님 호주머니에 지폐몇장 먼저 쑤셔 넣어줌) 필히,꼭 안 그럼 ................................................................................................. 상상 금지

10:00 : 다시 잠들 수 있슴 (아침먹고 춘곤증 때문에....)

잠 안오면 친구들에게 전화 돌리기 시작함 ( 투표 언제 할건지....)

태어나고 투표 한번도 안한놈 수두룩함

(이런놈들은 혼자서 투표 절대 안함 쪽 팔려서 ㅎㅎ)

그래서 이몸이 이런놈들 모아서 같이 동행해주기로 함

물론 점심 사준다고 꼬심

11:00 : 투표장 도착후 괜히 운동장에 축구하는 애들보고 한번 뛰어봄

(얼마 못뜀, 헛 구역질 올라옴) 아~~~ 나도 이제 몸 다됐구나 생각함

그래서 점심메뉴는 몸에 좋은 옷닭백숙으로 결정함(쐬주와 같이)

12:00 : 투표장 들어가기전 모여서 한 대 피우며 투표시 실수예방을 점검함

(누구찍을지는 사전 포섭 완료함 : 술값 엄청 깨졌네 ㅅ ㅂ )

13:00 : 백숙집 사전예약후 도착함

(음식 나오기전 다른 친구들에게 계속 전화함 : 투표 독려)

(투표인증샷 가져오면 백숙 사준다고 꼬심)

15:00 : 백숙집에서는 화투도 치고 훌라도 하고 못처럼 재미나게 즐김

(대라는 필히 때야됨, 백숙값 절약을 위해......)

17:00 : 올만에 만난 친구들과 2차 가기로함

~ (뜸뜸이 투표 독려 전화는 계속함: 이때부터 인증샷 메뉴는 맥주로 바뀜)

18:00 : 만나 친구들에게 주위 사람 아직 투표 안한분 독촉 전화요구함

(제일많이 인증샷 받은놈 에게 노래방 동행 특권을 부여함)

22:00 : 집에 돌아옴 (마눌님 나를 보는 눈빛이 장난이 아님, )

(선거결과는 이제야 확인함)

아~~~~~~~~~~

결과 안좋으면, 마눌한테 큰소리 치고

다시 헤어진 친구들 집합 시킨후 집에 안들어감

부디 투표 하시어 우리집 가정을 지켜주세요

이전 글 다음 글 추천 목록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1175 24일-2 마음 2008.05.25
1174 [17일째] 24일 촛불 문화제 (1) 마음 2008.05.25
1173 지금 광화문 현장사진이라네요... (1) 오늘은청춘 2008.05.25
1172 현장사진 5장 (5) 존재의 힘73 2008.05.25
1171 노짱님 소미,소은이와의 만남 (3) 그루터기.TWO 2008.05.25
1170 봉하마을 이후..소미, 소은 (6) 바다여행 2008.05.25
1169 노공이산 4행시 짓기 백일장 1등 보현산님 글입니다. (5) 담대심소 2008.05.25
1168 우리에 희망입니다^^* (4) 초뭄 2008.05.24
1167 봉하신기 헐리웃 진출! Narnia - Prince Moosim yo.. (2) 必立 2008.05.24
1166 도현 엄마예요! 24일 오후에는? (7) 현지도현맘 2008.05.24
1165 노무현대통령 그리워...(1년전...) (3) 밤바다 2008.05.23
1164 봉하명당자리 ..? (1) 별난별 2008.05.23
862 page처음 페이지 861 862 863 864 865 866 867 868 869 870 마지막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