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home > 사진·영상 > 참여갤러리

참여갤러리여러분들의 사진과 영상을 공유 할 수 있습니다.

나와 다른 생각

시옷note 조회 835추천 22012.04.10


 

oisoo 4.9 오후 1:19 RT @tak0518: 나꼼수 서버 지금현재 디도스 공격 받고 있답니다. 다운로드 하신분들 유튜브 개인 웹하드 등으로 올려서 전파해주삼 @oisoo

[핸폰사진]

.
.

낮에  핸폰을 만지작거리다보니... 나꼼수 봉주 11회가 떴다.

...벌써???

반가운 마음에 다운받기를 누르고 한참을 일하다보니..아니... 웬 일???

다운되다가....끊기고, 또 다시 시도하면... 또 끊기고...


서너시간의 반복된 시도끝에 다운 받을 수 있었다.

그 이유는...

 

트위터에서 이외수님한테 정보를 얻다.

참...징하고도...악착같은 사람들이다. 

 

민간인사찰보다 8년전 한 사람의 막말이 더 중요하다는 말인가?

그사람에게 가해지는  여론의 매질은 가혹하다.

한사람의 실언이 국가의 불법보다 더한 죄인가?

그의 부모에게 가해지는 언어폭력,협박.... 참... 더러운 사람들이다.

 

그리고... 우리나라 사람들의 국민성이라고 해야하나?

자신의 문제가 아니라고 생각해서인가?

나와는 다른 생각을 가진 사람들을 인정한다고해도,

이해가 되지도... 무섭기도 한 사람들...

내가 잘못되었나??? 하는 무수한 되새김을 갖게하는 내 주변의 사람들...

 

왜 이러나...

 

자신의 생각을 조금 더 넓혀....

내가 딛고 서있는 이땅은 내 것이 아니라,

내 아이가 살아야할 땅도 되는 것을.... 

 

내 아이에게 어떤 땅과 어떤 환경을 만들어주느냐가

그 아이에게

몇푼의 돈을 쥐어주는 것 보다 더 중요하다는 사실을 생각은 해본 것일까???

 

투표 날이 이제 코앞으로 다가왔다. 

 

나는 내 나라를 사랑할 수 있을까??

이전 글 다음 글 추천 목록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1175 24일-2 마음 2008.05.25
1174 [17일째] 24일 촛불 문화제 (1) 마음 2008.05.25
1173 지금 광화문 현장사진이라네요... (1) 오늘은청춘 2008.05.25
1172 현장사진 5장 (5) 존재의 힘73 2008.05.25
1171 노짱님 소미,소은이와의 만남 (3) 그루터기.TWO 2008.05.25
1170 봉하마을 이후..소미, 소은 (6) 바다여행 2008.05.25
1169 노공이산 4행시 짓기 백일장 1등 보현산님 글입니다. (5) 담대심소 2008.05.25
1168 우리에 희망입니다^^* (4) 초뭄 2008.05.24
1167 봉하신기 헐리웃 진출! Narnia - Prince Moosim yo.. (2) 必立 2008.05.24
1166 도현 엄마예요! 24일 오후에는? (7) 현지도현맘 2008.05.24
1165 노무현대통령 그리워...(1년전...) (3) 밤바다 2008.05.23
1164 봉하명당자리 ..? (1) 별난별 2008.05.23
862 page처음 페이지 861 862 863 864 865 866 867 868 869 870 마지막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