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home > 사진·영상 > 참여갤러리

참여갤러리여러분들의 사진과 영상을 공유 할 수 있습니다.

투표했습니다

돌솥note 조회 913추천 72012.04.11




















치졸하고 더러운 정권에게
벼랑으로 내몰렸던 노짱님을 생각하며
아침 일찍 투표를 마치고 왔습니다.

KBS, MBC, SBS ...  방송 3사가 출구조사를 하고 있었습니다.
저는 후보는 --를, 당은 -통합진보당-을 찍었다고
당당하게 조사에 응하고 후라보노 껌을 받아 가지고 왔습니다.

그리고 김용민 후보의 마지막 선거유세를 들으며 이 글을 쓰고 있습니다.

http://gujoron.com/xe/253951















탄핵 중......


.
.
.


BBK, 4대강, 친인척 비리, 민간인 사찰, 10. 26부정선거, 논문표절(복사).... 
발가락까지 세어도 다 셀 수 없는 수많은 비리와 실정을
자연인 김용민의 욕설 하나로 퉁치고 가려는
저들의 꼼수가 기가 막힐 뿐입니다.

그러나 뜻대로 안 될겁니다.

- 민주주의 최후의 보루는 깨어있는 시민의 조직된 힘입니다 -

여기 오시는 분이 1번을 찍을리는 없고
주변 분들 설득하셔서 투표하고 오세요.
1번 성향은 비도 오니 집에서 푹 쉬게 하시고...


이전 글 다음 글 추천 목록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1175 24일-2 마음 2008.05.25
1174 [17일째] 24일 촛불 문화제 (1) 마음 2008.05.25
1173 지금 광화문 현장사진이라네요... (1) 오늘은청춘 2008.05.25
1172 현장사진 5장 (5) 존재의 힘73 2008.05.25
1171 노짱님 소미,소은이와의 만남 (3) 그루터기.TWO 2008.05.25
1170 봉하마을 이후..소미, 소은 (6) 바다여행 2008.05.25
1169 노공이산 4행시 짓기 백일장 1등 보현산님 글입니다. (5) 담대심소 2008.05.25
1168 우리에 희망입니다^^* (4) 초뭄 2008.05.24
1167 봉하신기 헐리웃 진출! Narnia - Prince Moosim yo.. (2) 必立 2008.05.24
1166 도현 엄마예요! 24일 오후에는? (7) 현지도현맘 2008.05.24
1165 노무현대통령 그리워...(1년전...) (3) 밤바다 2008.05.23
1164 봉하명당자리 ..? (1) 별난별 2008.05.23
862 page처음 페이지 861 862 863 864 865 866 867 868 869 870 마지막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