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home > 사진·영상 > 참여갤러리

참여갤러리여러분들의 사진과 영상을 공유 할 수 있습니다.

[지금의 현실이..] 지금의 현실이 너무 아픕니다.

옆집총각note 조회 1,251추천 72012.04.22


 문성근씨....야당의 대표?

 폄하하거나....욕을 하고 싶은 생각은 없지만.

 그가 행하여 온 행동과 지금의 말이 틀리기 때문에 말씀드립니다.

 이제 우리 대통령님의 그림자와 추억에서는 벗어납시다.

 그리고, 현실을 정확하게 봅시다.

 눈물이 나지만 그를 떠나보냅시다.

 3년상....이제 3년상 즈음해서 그분을 보냅시다.

 이승에서 너무 힘들어 하십니다.

 보내 드리고, 새로운 그의 뜻을 받들사람을 아니 우리가 변합시다.

 김태호를 찍은 우리를 탓하고, 무슨 짓을 저질러도 국회의원 해먹을수 있는 우리를 바꿉시다.

 아~ 이건 아닌데...우리가 바쁘다는 핑계로 외면한, 하루를 쉬기위해 버린 우리의 권리를 이젠

 욕할, 원망할 명분도 없습니다.

 저는 김해 삽니다.

 주소지가 딴 곳으로 되어 있는바람에 이번에 김해에서 선거를 하지 못했습니다.

 노무현 대통령님 죄송합니다.

 하지만, 이젠 잊으려 합니다.

 잊고 새로운 세상을 향해서 나부터 변하겠습니다.

 그래도 응원해주실거죠?
이전 글 다음 글 추천 목록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1175 24일-2 마음 2008.05.25
1174 [17일째] 24일 촛불 문화제 (1) 마음 2008.05.25
1173 지금 광화문 현장사진이라네요... (1) 오늘은청춘 2008.05.25
1172 현장사진 5장 (5) 존재의 힘73 2008.05.25
1171 노짱님 소미,소은이와의 만남 (3) 그루터기.TWO 2008.05.25
1170 봉하마을 이후..소미, 소은 (6) 바다여행 2008.05.25
1169 노공이산 4행시 짓기 백일장 1등 보현산님 글입니다. (5) 담대심소 2008.05.25
1168 우리에 희망입니다^^* (4) 초뭄 2008.05.24
1167 봉하신기 헐리웃 진출! Narnia - Prince Moosim yo.. (2) 必立 2008.05.24
1166 도현 엄마예요! 24일 오후에는? (7) 현지도현맘 2008.05.24
1165 노무현대통령 그리워...(1년전...) (3) 밤바다 2008.05.23
1164 봉하명당자리 ..? (1) 별난별 2008.05.23
862 page처음 페이지 861 862 863 864 865 866 867 868 869 870 마지막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