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home > 사진·영상 > 참여갤러리

참여갤러리여러분들의 사진과 영상을 공유 할 수 있습니다.

덕적도

아쉬움만note 조회 1,236추천 82012.04.26

40년만에 덕적도를 다시 다녀왔습니다

당시는 서울역서 기차타고 인천서 배로 4시간 가야했는데 지금은 쾌속선으로 한시간 거리더군요

우리 가카와 밀접한 멕쿼리가 20%투자하여 엄청난 사기질로 난도당하는 인천대교를 지납니다

안개낀 바다를 해치고 덕적도에 도착합니다

젊은시절 여름피서를 즐겼던 서포리 해안이 보입니다

산행을 안전하게 마무리 한후 생선회로 뒷풀이 합니다

이전 글 다음 글 추천 목록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1175 24일-2 마음 2008.05.25
1174 [17일째] 24일 촛불 문화제 (1) 마음 2008.05.25
1173 지금 광화문 현장사진이라네요... (1) 오늘은청춘 2008.05.25
1172 현장사진 5장 (5) 존재의 힘73 2008.05.25
1171 노짱님 소미,소은이와의 만남 (3) 그루터기.TWO 2008.05.25
1170 봉하마을 이후..소미, 소은 (6) 바다여행 2008.05.25
1169 노공이산 4행시 짓기 백일장 1등 보현산님 글입니다. (5) 담대심소 2008.05.25
1168 우리에 희망입니다^^* (4) 초뭄 2008.05.24
1167 봉하신기 헐리웃 진출! Narnia - Prince Moosim yo.. (2) 必立 2008.05.24
1166 도현 엄마예요! 24일 오후에는? (7) 현지도현맘 2008.05.24
1165 노무현대통령 그리워...(1년전...) (3) 밤바다 2008.05.23
1164 봉하명당자리 ..? (1) 별난별 2008.05.23
862 page처음 페이지 861 862 863 864 865 866 867 868 869 870 마지막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