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home > 사진·영상 > 참여갤러리

참여갤러리여러분들의 사진과 영상을 공유 할 수 있습니다.

우리 대통령의 세배돈은 얼마 일까? .. 미공개 사진 3장 공개 .

내마음note 조회 2,076추천 112012.04.26

▲ 해양수산부 장관 시절 추진했던
바다목장을 방문했다.
 
평소 높은 곳, 흔들리는 곳에도 잘 올라갔던 노 대통령도 배멀미는 피할 수 없었던 듯
멀미예방 패치를 붙인 모습이 인상적이다. (2005.4.23)

▲ 노 대통령은 참모들에게 신년인사를 받을 때 세뱃돈을 주곤 했다.
 
2007년 관저 대식당에서 수석-보좌관들의 신년인사를 받는 모습이다.
 
세뱃돈은 얼마였을까. 정답은 1만원. (2007.1.1)

 
▲ 대통령은 기자회견이나 인터뷰 등 공식석상에 나설 때 분장을
해야 할 경우가 많았다.
 
노 대통령은 퇴임 뒤 봉하에서 지내며 편한 점으로 분장하지 않고
맨 얼굴로 방문객들을 맞이할 수 있는 점을 꼽기도 했다.

첫 공개되는 관저 이발소 모습이다. (2007.1.9)

 

이전 글 다음 글 추천 목록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1175 24일-2 마음 2008.05.25
1174 [17일째] 24일 촛불 문화제 (1) 마음 2008.05.25
1173 지금 광화문 현장사진이라네요... (1) 오늘은청춘 2008.05.25
1172 현장사진 5장 (5) 존재의 힘73 2008.05.25
1171 노짱님 소미,소은이와의 만남 (3) 그루터기.TWO 2008.05.25
1170 봉하마을 이후..소미, 소은 (6) 바다여행 2008.05.25
1169 노공이산 4행시 짓기 백일장 1등 보현산님 글입니다. (5) 담대심소 2008.05.25
1168 우리에 희망입니다^^* (4) 초뭄 2008.05.24
1167 봉하신기 헐리웃 진출! Narnia - Prince Moosim yo.. (2) 必立 2008.05.24
1166 도현 엄마예요! 24일 오후에는? (7) 현지도현맘 2008.05.24
1165 노무현대통령 그리워...(1년전...) (3) 밤바다 2008.05.23
1164 봉하명당자리 ..? (1) 별난별 2008.05.23
862 page처음 페이지 861 862 863 864 865 866 867 868 869 870 마지막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