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어제 29일 시사투나잇의 주제는 "광우병" 관련 보도
방송 이 끝날무렵 진행자의 클로징 멘트
"많은 국민들이 피로감을 많이 느끼실 겁니다
이제 4년 10개월 남았습니다
여러분 심기일전 하십시오"
사람들 계시판에 멋지다며 각종 댓글을 달기 시작
http://www.kbs.co.kr/2tv/sisa/sisatonight/bbs/index.html ← 시사 투나잇 게시판
국민의 방송 케이백수가 드디어 2mb 를 까다!!
![]() |
![]() |
![]() |
![]() |
|---|---|---|---|
| 1187 | 조,중,동/친일신문사, 찌라시~동아일보 앞 집회영상~ (4) | 비로자나불 | 2008.05.26 |
| 1186 | 대한민국 대통령 1부 (청와대사람들 (2) | 장산학 | 2008.05.26 |
| 1185 | 서프에서 퍼왓습니다 | lee6710 | 2008.05.26 |
| 1184 | 대한민국 대통령 2부 (대통령으로 산다는것 (2) | 장산학 | 2008.05.26 |
| 1183 | 부산mbc에서 방영한 야단법석[동영상] (1) | 별난별 | 2008.05.26 |
| 1182 | 시위사진보셨어요?눈물나와요.. | 체리토끼 | 2008.05.26 |
| 1181 | 시민과 경찰 비율..노란모자가 상징적이네요.. (2) | 캘리아줌 | 2008.05.26 |
| 1180 | 작금의 현실입니다. (2) | 삼별초 | 2008.05.26 |
| 1179 | 24일 '대통령님을 독대한(?) 소은이'의 엄마입니다. (7) | 미카엘라 | 2008.05.26 |
| 1178 | 사진으로 보는 5월25일 부산 2MB탁핵 촛불집회 (1) | Weekend | 2008.05.25 |
| 1177 | 노무현 전 대통령님께... (6) | 희망고물상 | 2008.05.25 |
| 1176 | 전시안내 | 민들레박 | 2008.05.2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