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오늘은 오전에 시간이 조금 난다.
일전에 꼬맹이님께 밥 얻어 먹었던거도 있고 해서 통화하고 봉하에서 점심 하기로 하고
봉하로..출발
노짱님 11시에 나오시는데 조금 늦었다
열심히 경청 하는 방문객들 중 눈에 띄는 한명발견......
찍사 VS 찍사
음.....혹시 호미든????????
열심히 땀 흘려가며 사진을 찍는다.
노짱님을 배경으로 사진을 찍는 커플.
다정히 노짱님 말씀을 듣는 사이좋은 부부( 몰카버전) ㅎㅎㅎㅎㅎ
무더운 날씨에 한복을 곱게 차려 입으시고 노짱님 말씀 끝날때 까지 끝까지 듣고 계시던 할머니 두분
정말 예쁘게 보이시더라....
노짱님 의 긴 말씀에 지쳐가는 맨 앞줄의 꼬맹이들...ㅎㅎ 힘들쟈~~~
말씀을 거의 마무리 하시는 노짱님





![]() |
![]() |
![]() |
![]() |
|---|---|---|---|
| 1187 | 조,중,동/친일신문사, 찌라시~동아일보 앞 집회영상~ (4) | 비로자나불 | 2008.05.26 |
| 1186 | 대한민국 대통령 1부 (청와대사람들 (2) | 장산학 | 2008.05.26 |
| 1185 | 서프에서 퍼왓습니다 | lee6710 | 2008.05.26 |
| 1184 | 대한민국 대통령 2부 (대통령으로 산다는것 (2) | 장산학 | 2008.05.26 |
| 1183 | 부산mbc에서 방영한 야단법석[동영상] (1) | 별난별 | 2008.05.26 |
| 1182 | 시위사진보셨어요?눈물나와요.. | 체리토끼 | 2008.05.26 |
| 1181 | 시민과 경찰 비율..노란모자가 상징적이네요.. (2) | 캘리아줌 | 2008.05.26 |
| 1180 | 작금의 현실입니다. (2) | 삼별초 | 2008.05.26 |
| 1179 | 24일 '대통령님을 독대한(?) 소은이'의 엄마입니다. (7) | 미카엘라 | 2008.05.26 |
| 1178 | 사진으로 보는 5월25일 부산 2MB탁핵 촛불집회 (1) | Weekend | 2008.05.25 |
| 1177 | 노무현 전 대통령님께... (6) | 희망고물상 | 2008.05.25 |
| 1176 | 전시안내 | 민들레박 | 2008.05.2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