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theriver
조회 1,730추천 42008.08.13
^^...
안녕하세요..
처음 인사드립니다..저도 모르게 글을 올리고 있네요..^^숙오많으십니다..
전..요즘은 뉴스보기가 싫어집니다....짜증이 나서......~!!!!
이명박 얼굴만 나오면 바로 돌려버렸다가 .....다시 끝날때쯤 다시 돌려 봅니다..안볼수는 없기에......
못할짓입니다.
제 개인적으론.. 취임전부터도 별로 좋게 생각지 않았지만..
살아온 삶이 원체 신뢰가 가지 않는건
이명박이를 찍겠다고 하는 분에게 돈돈 하지 말라고 했고..그 아내에 대해서 영부인이란 자리가 그녀에겐 돼지목에 진주목걸이 처럼 느껴져서요...
그냥 제가 느낀 이미지일뿐이니 다소 왜곡 될수도 있습니다만..
내심,,취임한뒤엔 그래도 대통령이 되었으니 잘하려고 노력이나 해주길..했더니만 정말.....윽....미친닥.....~!
그래서 저도 모르게 쥐새끼 같이 놈이 하는 짓거리나 행동이나....생김이 어찌나 그러나 하고 했답니다..
어린 조카앞에서......ㅡㅡ;; 저도 모르게 튀어나는것이..
제가 개인적으로 품성에 문제가 있는 사람은 아니랍니다........
그런데 정말 사람들이 생각하는것은 비슷한지....
얼마지나지 않아 촛불집회하는데 보았더니 쥐명박이라고 피켓을 들고 다니더라는......^^
에거....
뉴스를 편히 볼수 있는 날이 4년여쯤이나 기다려야 하는거라면 어쩌죠..
그사이 이나라가 과거 회기할려는지....저열합니다..참.....
어디서 읽었는데..
현 시국이..최고 속도로 후진하고있다고~!
흠.................~!!
![]() |
![]() |
![]() |
![]() |
|---|---|---|---|
| 1187 | 조,중,동/친일신문사, 찌라시~동아일보 앞 집회영상~ (4) | 비로자나불 | 2008.05.26 |
| 1186 | 대한민국 대통령 1부 (청와대사람들 (2) | 장산학 | 2008.05.26 |
| 1185 | 서프에서 퍼왓습니다 | lee6710 | 2008.05.26 |
| 1184 | 대한민국 대통령 2부 (대통령으로 산다는것 (2) | 장산학 | 2008.05.26 |
| 1183 | 부산mbc에서 방영한 야단법석[동영상] (1) | 별난별 | 2008.05.26 |
| 1182 | 시위사진보셨어요?눈물나와요.. | 체리토끼 | 2008.05.26 |
| 1181 | 시민과 경찰 비율..노란모자가 상징적이네요.. (2) | 캘리아줌 | 2008.05.26 |
| 1180 | 작금의 현실입니다. (2) | 삼별초 | 2008.05.26 |
| 1179 | 24일 '대통령님을 독대한(?) 소은이'의 엄마입니다. (7) | 미카엘라 | 2008.05.26 |
| 1178 | 사진으로 보는 5월25일 부산 2MB탁핵 촛불집회 (1) | Weekend | 2008.05.25 |
| 1177 | 노무현 전 대통령님께... (6) | 희망고물상 | 2008.05.25 |
| 1176 | 전시안내 | 민들레박 | 2008.05.2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