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정신차려! 이 친구야!!
사회, 정치적으로 무척하고 싶은 말이죠?수 년 전부터 늦가을에 개나리가 피더니 얼마 전에는 아카시아도 피더군요. 오늘은 방앗간 담장 살구나무에 살구꽃이 피었네요.
참! 어처구니없습니다.

살구꽃 : 정신차렸으면 하네요.

무소유님이 '참 좋다~~'라고 하신 정물
.jpg)
제가 '참 좋다~~'고 한 정물입니다.ㅎㅎ

이름표가 있는 것이 제가 집으로 가져가야할 분재입니다. 3개나 되는데 어떻게 할까요? 난감합니다. - 뚜벅이 -

벌써 꽃망울을 터트린 것도 있네요. 11월 3일부터 전시회입니다.
.jpg)
아고! 귀여븐거....ㅎㅎ

황금들판
.jpg)
.jpg)
.jpg)
코스모스 너는 가을의 새악시~~♬

장군님도 흐뭇하시죠?
.jpg)

.jpg)
고추잠자리 1톤 명품백을 등반하다. 암벽여제 '김자인'같네요. 저것을 들고 갈려나? 지고 가려나?ㅎㅎ
.jpg)
독서삼매경

주막풍경입니다.ㅎㅎ 앞에 쌓이 박스는 울퉁불퉁해서 팔지는 어렵지만 몸에는 좋은 친환경 고구마입니다. 차가 있으면 다 싣고 오는 것인데..........ㅋㅋ
![]() |
![]() |
![]() |
![]() |
|---|---|---|---|
| 1187 | 조,중,동/친일신문사, 찌라시~동아일보 앞 집회영상~ (4) | 비로자나불 | 2008.05.26 |
| 1186 | 대한민국 대통령 1부 (청와대사람들 (2) | 장산학 | 2008.05.26 |
| 1185 | 서프에서 퍼왓습니다 | lee6710 | 2008.05.26 |
| 1184 | 대한민국 대통령 2부 (대통령으로 산다는것 (2) | 장산학 | 2008.05.26 |
| 1183 | 부산mbc에서 방영한 야단법석[동영상] (1) | 별난별 | 2008.05.26 |
| 1182 | 시위사진보셨어요?눈물나와요.. | 체리토끼 | 2008.05.26 |
| 1181 | 시민과 경찰 비율..노란모자가 상징적이네요.. (2) | 캘리아줌 | 2008.05.26 |
| 1180 | 작금의 현실입니다. (2) | 삼별초 | 2008.05.26 |
| 1179 | 24일 '대통령님을 독대한(?) 소은이'의 엄마입니다. (7) | 미카엘라 | 2008.05.26 |
| 1178 | 사진으로 보는 5월25일 부산 2MB탁핵 촛불집회 (1) | Weekend | 2008.05.25 |
| 1177 | 노무현 전 대통령님께... (6) | 희망고물상 | 2008.05.25 |
| 1176 | 전시안내 | 민들레박 | 2008.05.2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