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2편에 이어)
생태터널을 지나면 이놈을 그냥 지나칠 수 없습니다. 옆에서 "문냄새고?" 하지 마시고 "어디서 나는 향이지?"라고 서울말을 쓰세요. ㅎㅎㅎ 금목서가 이제 한창입니다.

명절이후 한달동안 묘역 너럭바위를 지키던 국화를 생태연못에 옮겼습니다. 비록 지금은 시들시들하고 꽃이 다 졌지만 내년에 노랗게 다시 만날 겁니다.

생태학습관이라고 가끔 체험활동을 하고 자원봉사자 쉼터가 되기도 합니다.

연꽃은 다 지고 다음 봄을 위해 제 체력을 다 소진했네요..
.jpg)
다시 생태연못 입구로 돌아오는 길입니다. 멀리 저의 애마(오토바이)가 보이네요..

좀씀바귀도 노란 꽃이라 격하게 사랑합니다.
.jpg)
돌아오는 길에 낮잠자던 고양이가 귀찮은 듯 절 봅니다.
.jpg)
갈 때 못봤던 활짝 핀 올해 첫 국화입니다. 1정자 앞에 있습니다.

나팔꽃이 선명하게 보이네요.
.jpg)
생태연못 산책을 끝냅니다. 잘 보셨나요? 용량의 문제로 3편으로 나눠 올렸습니다.
다음엔 화포천 산책을 하겠습니다.
![]() |
![]() |
![]() |
![]() |
|---|---|---|---|
| 1199 | 비오는 날 봉하신기를 찾아서... (11) | 라라부인 | 2008.05.28 |
| 1198 | 마이클럽광고.. (2) | 캘리아줌 | 2008.05.28 |
| 1197 | 나이키 패러디- 가장 좋아하는 대통령은? (1) | 역사바로세우기 | 2008.05.27 |
| 1196 | 광우병 괴담 알려주세요-미주한인주부모임 | 오공2 | 2008.05.27 |
| 1195 | 독도가 일본땅이랍니다!!!! (1) | 행복찾아 | 2008.05.27 |
| 1194 | 바위를 갈라놓은 소나무.. (1) | 별난별 | 2008.05.27 |
| 1193 | 노 공 이 산 (3) | 김기덕 | 2008.05.26 |
| 1192 | 똥산 후에 화장실 가겠습니다?(광우병 댓글놀이) (4) | 돼지코 | 2008.05.26 |
| 1191 | 봉하마을에서 생긴일...(자작포토뮤비입니다.안보시면후회) (26) | 도투 | 2008.05.26 |
| 1190 | 강남아줌마들,,, 민중운동가 백기완 선생님을 만나다. | 송지현 | 2008.05.26 |
| 1189 | 멋진분들...... (2) | 후파 | 2008.05.26 |
| 1188 | 김진홍 “나도 미국 가면 스테이크 잘 먹어” (15) | 비로자나불 | 2008.05.2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