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비, 국화꽃, 자전거, 낱알, 포만감, 바람개비, 연근, 감, 새색시
나는 오늘 가을에 흠뻑 젖어서 돌아왔다.

나도 자전거로 기타를 탈까?

곧 가을걷이가 빨라지겠죠? 다음주부터는 벼베기 체험도 시작되겠네요.

국화분재 전시회 준비도 착착 진행됩니다.
.jpg)
일장(해가 비추는 시간) 조정을 통해서 개화를 늦추고는 있지만, 성급한 녀석들도 좀 있죠?ㅎㅎ

간절함이여!
.jpg)
이쁜 것들(ㅋ)도 나눔의 여유를.....
.jpg)
우리는 매일 이렇게 먹어요.ㅎㅎ
.jpg)
봉하는 비에 젖었다.

책상을 못 구한 마터님이 난전을 차렸네요.ㅋㅋㅋ 금난전권을 발동할까요?ㅎㅎ
.jpg)
내일 연근체험행사를 위해 마루타(ㅋ)를 해 봅니다.
.jpg)
처음에는 별 소득이 없네요.
.jpg)
우와! 대물!!

연출입니다.ㅎㅎ
.jpg)
연출이지만, 세찬님이 캐신 것은 맞습니다.

하루일을 끝!마!치!고!서!!
.jpg)
비가 내려서 좀 추웠습니다. 체험행사는 다소 어려움이 있을 것 같습니다.
.jpg)
제 눈에는 안개인데...
.jpg)
감나무 밑에 누워있고 싶네요.

새신랑, 새신부도 반가웠어요~~ 앗! 사진에 새신랑은 없어요..ㅋㅋ
![]() |
![]() |
![]() |
![]() |
|---|---|---|---|
| 1199 | 비오는 날 봉하신기를 찾아서... (11) | 라라부인 | 2008.05.28 |
| 1198 | 마이클럽광고.. (2) | 캘리아줌 | 2008.05.28 |
| 1197 | 나이키 패러디- 가장 좋아하는 대통령은? (1) | 역사바로세우기 | 2008.05.27 |
| 1196 | 광우병 괴담 알려주세요-미주한인주부모임 | 오공2 | 2008.05.27 |
| 1195 | 독도가 일본땅이랍니다!!!! (1) | 행복찾아 | 2008.05.27 |
| 1194 | 바위를 갈라놓은 소나무.. (1) | 별난별 | 2008.05.27 |
| 1193 | 노 공 이 산 (3) | 김기덕 | 2008.05.26 |
| 1192 | 똥산 후에 화장실 가겠습니다?(광우병 댓글놀이) (4) | 돼지코 | 2008.05.26 |
| 1191 | 봉하마을에서 생긴일...(자작포토뮤비입니다.안보시면후회) (26) | 도투 | 2008.05.26 |
| 1190 | 강남아줌마들,,, 민중운동가 백기완 선생님을 만나다. | 송지현 | 2008.05.26 |
| 1189 | 멋진분들...... (2) | 후파 | 2008.05.26 |
| 1188 | 김진홍 “나도 미국 가면 스테이크 잘 먹어” (15) | 비로자나불 | 2008.05.2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