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 |
노짱님 탄핵 사유가 -선거법 중립 위반-이 잖아요? - 법이 허용하는 한도 내에서 여당을 돕고 싶다! - 이 한마디에 탄핵을 당했지요? 그 말씀이 뭐가 어때서...? 법을 즈네들처럼 어기겠다고 한 것도 아니고 거기에 -경제 파탄- 어쩌구 하며 화학 조미료 팍팍 쳐서 불량식품 만들어 볼 꼼수 부리다 국민들한테 역풍 맞았지요...? ( 노짱님 -半에 半-만큼만 해라! ) 그런데 이번 무상급식 투표에 법이고 나발이고 다 헌신짝처럼 내 던지고 MB께서는 이번 투표를 반드시 이겨야 한다 하시고... 조.중.동은 투표를 안 하는 사람을 거의 매국노 취급하는 기사로 매일 도배를 하고... 불법, 관권 선거로 떡칠을 하고 거기에 정치 목사들까지 끼어서 吳일병 구하기에 선거법은 쌈 싸 먹고 할 수 있는 온갖 것을 다 했건만 결국 실!패!했네요. 이럴 때 경상도 사람들은 - 아, 꼬시다!- 그러더라구요. . . . 내년 4월이 기대됩니다. 내년 12월은 더 기대됩니다. 지금과는 민심이 더 많이 다를걸요? |
![]() |
![]() |
![]() |
![]() |
|---|---|---|---|
| 10487 | 내시선을 머물게한 문성근님 트윗터에 올려져 있던 사진 ~~~ (5) | 고향역 | 2012.03.04 |
| 10486 | 정토원 강아지. (6) | Martyr | 2012.03.04 |
| 10485 | [蒼霞哀歌 154] 봉하가는길 2012.3.3 (5) | 파란노을 | 2012.03.04 |
| 10484 | 그래도 세상은 꿈꾸는 이들의 것이지.... (7) | 들에핀꽃 | 2012.03.04 |
| 10483 | 2012.03.03 경칩은 아직 멀었나요~ (4) | 보미니성우 | 2012.03.04 |
| 10482 | 노혜경님께서 페이스북에 올리신 젊은날의 우리 대통령님 사진 (3) | 집앞공원 | 2012.03.03 |
| 10481 | 방앗간 동물 농장 (2) | 진영지기 | 2012.03.03 |
| 10480 | 변산바람꽃 (1) | 김자윤 | 2012.03.03 |
| 10479 | 낸시랭 ... 이 츠자 재미있어요. (4) | 돌솥 | 2012.03.02 |
| 10478 | 멋지시다!!! (4) | 돌솥 | 2012.03.02 |
| 10477 | 자갈 (1) | 김자윤 | 2012.03.02 |
| 10476 | 3.1절, 서대문형무소 역사관 (4) | 미트로 | 2012.03.0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