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봉하에서 열렸던 노무현 대통령님 65주년 생신 기념 음악회에 함께해서 정말 좋았습니다.
제가 본 것들이 이 사진에 다 담기진 않았겠지만 작은 느낌이라도 나누고자 사진 올립니다.
비록 좋은 사진은 아니라도 함께하고픈 마음으로 즐겨 주세요.
다음에 또 좋은 만남을 기약하고 싶습니다. ^^








![]() |
![]() |
![]() |
![]() |
|---|---|---|---|
| 10487 | 내시선을 머물게한 문성근님 트윗터에 올려져 있던 사진 ~~~ (5) | 고향역 | 2012.03.04 |
| 10486 | 정토원 강아지. (6) | Martyr | 2012.03.04 |
| 10485 | [蒼霞哀歌 154] 봉하가는길 2012.3.3 (5) | 파란노을 | 2012.03.04 |
| 10484 | 그래도 세상은 꿈꾸는 이들의 것이지.... (7) | 들에핀꽃 | 2012.03.04 |
| 10483 | 2012.03.03 경칩은 아직 멀었나요~ (4) | 보미니성우 | 2012.03.04 |
| 10482 | 노혜경님께서 페이스북에 올리신 젊은날의 우리 대통령님 사진 (3) | 집앞공원 | 2012.03.03 |
| 10481 | 방앗간 동물 농장 (2) | 진영지기 | 2012.03.03 |
| 10480 | 변산바람꽃 (1) | 김자윤 | 2012.03.03 |
| 10479 | 낸시랭 ... 이 츠자 재미있어요. (4) | 돌솥 | 2012.03.02 |
| 10478 | 멋지시다!!! (4) | 돌솥 | 2012.03.02 |
| 10477 | 자갈 (1) | 김자윤 | 2012.03.02 |
| 10476 | 3.1절, 서대문형무소 역사관 (4) | 미트로 | 2012.03.0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