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얄팍한 정치꾼들의 눈빛과 낯빛이 아님이
고마웠습니다.
아름답고 숭고한 가치를 위해 살아 가시는 모습이
고마웠습니다.
노짱을 마음으로 사랑하고 그리워 하는 그들이 있어
고마웠습니다.
마음껏 노래하고 울어도 부끄럽지 않아서
고마웠습니다.
희망을 빼앗긴 세상인줄 알았는데 고운 당신들이 계셔서
고마웠습니다.
사람사는 세상을 꿈꾸는 당신이
고마웠습니다.
*
아름다운 당신들로 참 행복했습니다
![]() |
![]() |
![]() |
![]() |
|---|---|---|---|
| 10487 | 내시선을 머물게한 문성근님 트윗터에 올려져 있던 사진 ~~~ (5) | 고향역 | 2012.03.04 |
| 10486 | 정토원 강아지. (6) | Martyr | 2012.03.04 |
| 10485 | [蒼霞哀歌 154] 봉하가는길 2012.3.3 (5) | 파란노을 | 2012.03.04 |
| 10484 | 그래도 세상은 꿈꾸는 이들의 것이지.... (7) | 들에핀꽃 | 2012.03.04 |
| 10483 | 2012.03.03 경칩은 아직 멀었나요~ (4) | 보미니성우 | 2012.03.04 |
| 10482 | 노혜경님께서 페이스북에 올리신 젊은날의 우리 대통령님 사진 (3) | 집앞공원 | 2012.03.03 |
| 10481 | 방앗간 동물 농장 (2) | 진영지기 | 2012.03.03 |
| 10480 | 변산바람꽃 (1) | 김자윤 | 2012.03.03 |
| 10479 | 낸시랭 ... 이 츠자 재미있어요. (4) | 돌솥 | 2012.03.02 |
| 10478 | 멋지시다!!! (4) | 돌솥 | 2012.03.02 |
| 10477 | 자갈 (1) | 김자윤 | 2012.03.02 |
| 10476 | 3.1절, 서대문형무소 역사관 (4) | 미트로 | 2012.03.0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