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home > 사진·영상 > 참여갤러리

참여갤러리여러분들의 사진과 영상을 공유 할 수 있습니다.

김정호대표님 고추 꼭지 따고 ~ ~

내사 노note 조회 1,406추천 252011.08.30

8월 28일.
대통령님의 65회 생신기념 '봉하음악회'가 열린 다음 날.
비교적 이른 아침 봉하에 도착하였는데도
부지런한 방문객은 이미 노짱님 묘소를 참배하고 있다.
예쁜 꽃바구니들 65회 생신을 축하한다.

 

[봉하마을 방앗간] 원두막 쉼터

눈 앞,
산 자락이 보이고...
더 가까이에서 처마끝이 시선을 훔친다.




고개를 조금 더 위로 쳐드니,
아까부터 너의 행동을 지켜보고 있었노라.
찰옥수수 떼거지로 내려다 보고 있다.




그 모습이 정겨워,
뒤로 벌러덩 누웠다.
대나무 소쿠리 전등갓이 더욱 정겹다.




그런데,
우리 왔을 때부터
할매 두분이 일을 하고 계신다.
붉게 익어 보기 좋은 태양초 고추를 만지고 계신다.




아차,
진작에 같이 할걸.....
"할매! 우리도 꼭지 딸게요."
"어어으~괴안타"
"아임미더 같이하입시더"
봉하재단 김정호대표님,
문사모 카페회원님들...




"나는 찍지마이소~늘건거 찍어가 우얄라꼬~~"
"아이고~ 할매 모습이 가장 이뿝니더"




몇 십 년만인지...
고추 꼭지 따기...




농사꾼 김정호대표님의 농촌생활 자랑을 들으며.....
간간히 불어오는 들바람을 맞으며 신선놀음을 한다.



일이 끝날 때까지 웃음 띤 모습...

 


여사님께서 좋아하신다는 노랑바람개비...
봉하마을 초입에서 들어서면
언제나 몇 장을 찍는다.
노랑개비를 돌보는 아낙네를 만나는 날이면
코 끝 찡해진다.


원본:http://blog.daum.net/youngkoki2/7686889

이전 글 다음 글 추천 목록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10487 내시선을 머물게한 문성근님 트윗터에 올려져 있던 사진 ~~~ (5) 고향역 2012.03.04
10486 정토원 강아지. (6) Martyr 2012.03.04
10485 [蒼霞哀歌 154] 봉하가는길 2012.3.3 (5) 파란노을 2012.03.04
10484 그래도 세상은 꿈꾸는 이들의 것이지.... (7) 들에핀꽃 2012.03.04
10483 2012.03.03 경칩은 아직 멀었나요~ (4) 보미니성우 2012.03.04
10482 노혜경님께서 페이스북에 올리신 젊은날의 우리 대통령님 사진 (3) 집앞공원 2012.03.03
10481 방앗간 동물 농장 (2) 진영지기 2012.03.03
10480 변산바람꽃 (1) 김자윤 2012.03.03
10479 낸시랭 ... 이 츠자 재미있어요. (4) 돌솥 2012.03.02
10478 멋지시다!!! (4) 돌솥 2012.03.02
10477 자갈 (1) 김자윤 2012.03.02
10476 3.1절, 서대문형무소 역사관 (4) 미트로 2012.03.02
86 page처음 페이지 81 82 83 84 85 86 87 88 89 90 마지막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