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저만 그런 건가요?
게시글을 클릭하면 그 글에 대한 리플들이 있잖아요?
그 리플을 열면 또 의견달기라는 아이콘이 있구요.
그 의견달기를 누르면 글쓰는 창이 한참 왼쪽으로 치우쳐서 열자 정도(정확치 않아요)의 왼쪽 공간이
아예 보이지를 않네요.
게시글의 리플에 대한 의견달기를 하려고 하면 항상 그런 문제가 생겨 제가 무슨 글을 쓰는 지 확인할 수 없어
의견달기를 포기하곤 합니다.
그런데 아주 가끔이지만 리플에 대한 의견달기가 올라오기도 하는 걸로 봐서 보편적인 현상이 아닌 것도 같고...
다른 님들은 어떤지 의견 부탁 드릴게요.
나만 바보인지 ㅋㅋ
전에도 한번 올렸었는데 다른 님들 반응이 없어 저만의 문제인지 보편적인 문제인지 잘 모르겠네요.
여유 있으신 분들... 확인 후 댓글 좀 부탁드릴게요 ^^
참고로 제 해상도는 1024*768입니다.
*방금해보니 게시글의 리플에 대한 수정도 수정버튼까지는 열리나 수정이 등록이 안되네요.
이것 역시 다른 님들 그런지 체크해주세요.
![]() |
![]() |
![]() |
![]() |
|---|---|---|---|
| 1211 | 축하 해주세요.. (15) | 별난별 | 2008.05.29 |
| 1210 | 27일 부산 동보서적앞 피켓든 어르신.. (5) | 줄근호박 | 2008.05.29 |
| 1209 | 봉하 촛불 일출 (1) | 노짱1 | 2008.05.29 |
| 1208 | (21) | 꿈틀이 | 2008.05.28 |
| 1207 | 오늘은 촛불 집회 참석을 못했습니다...만평 몇개 올려 봅니다..(펌) (2) | 막시무스 | 2008.05.28 |
| 1206 | 관리자님 노무현 전대통령님 사진 좀 보내 주세요. | 꿈이 | 2008.05.28 |
| 1205 | 노무현 대통령님 참여정부의 실속?검소? 해외순방 역대최다 비용은 최소.. (1) | 失 樂 園 | 2008.05.28 |
| 1204 | 이게 사실이가? | chunria | 2008.05.28 |
| 1203 | 청와대 게시판에 있는 글 청와대에서 올린건 아니죠. (3) | 마산골목대장 | 2008.05.28 |
| 1202 | 天理兒의 걱정 | chunria | 2008.05.28 |
| 1201 | 아고라폄] 쥐박이의 계략 (3) | 비로자나불 | 2008.05.28 |
| 1200 | 대통령님 생가에서.... (10) | 라라부인 | 2008.05.2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