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지난 3월 2일 광주에서 4가족이 봉하마을을 찾아가다 너무도 우연히
노대통령의 나들이에서 만나게 되었는데 그의 소탈함과
직함에 반하고 돌아 왔답니다
부디 건강하시고 잘못된 전직 대톨령들에게 귀감이 되어 주십시오
특히 자식을 탈당 시키고 무소속으로 출마 시켜 놓고
늙은 어머니가 지원 활동하는 모습은 너무 추하데요
김모 전직 대통령 가족의 마지막 발악이라 보이네요
![]() |
![]() |
![]() |
![]() |
|---|---|---|---|
| 1211 | 축하 해주세요.. (15) | 별난별 | 2008.05.29 |
| 1210 | 27일 부산 동보서적앞 피켓든 어르신.. (5) | 줄근호박 | 2008.05.29 |
| 1209 | 봉하 촛불 일출 (1) | 노짱1 | 2008.05.29 |
| 1208 | (21) | 꿈틀이 | 2008.05.28 |
| 1207 | 오늘은 촛불 집회 참석을 못했습니다...만평 몇개 올려 봅니다..(펌) (2) | 막시무스 | 2008.05.28 |
| 1206 | 관리자님 노무현 전대통령님 사진 좀 보내 주세요. | 꿈이 | 2008.05.28 |
| 1205 | 노무현 대통령님 참여정부의 실속?검소? 해외순방 역대최다 비용은 최소.. (1) | 失 樂 園 | 2008.05.28 |
| 1204 | 이게 사실이가? | chunria | 2008.05.28 |
| 1203 | 청와대 게시판에 있는 글 청와대에서 올린건 아니죠. (3) | 마산골목대장 | 2008.05.28 |
| 1202 | 天理兒의 걱정 | chunria | 2008.05.28 |
| 1201 | 아고라폄] 쥐박이의 계략 (3) | 비로자나불 | 2008.05.28 |
| 1200 | 대통령님 생가에서.... (10) | 라라부인 | 2008.05.2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