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제가 시간이 생길때마다 노대통령님의 바탕화면을 만들어 서프라이즈 노짱토론방에 올리는데
그중 한장의 사진에 달린 답글중 이사진의 아가가 노태통령님과 희망을 나누는 장면을
엄마가 꼭 보시고 소장하셨으면 하는 말씀이 있었습니다.
봉하사진관의 원본 그대로 크기를 수정한 사진이기에 디지털출력을하면 사진의 질이 높아
벽에 걸어두실 수 있으니 아가엄마께서 꼭좀 연락 주셔서 제가만든 사진을 가져가셨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ic******@yahoo.co.kr로 메일 주시거나 답글 주셨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좋은하루 되시기 바랍니다.
![]() |
![]() |
![]() |
![]() |
|---|---|---|---|
| 1211 | 축하 해주세요.. (15) | 별난별 | 2008.05.29 |
| 1210 | 27일 부산 동보서적앞 피켓든 어르신.. (5) | 줄근호박 | 2008.05.29 |
| 1209 | 봉하 촛불 일출 (1) | 노짱1 | 2008.05.29 |
| 1208 | (21) | 꿈틀이 | 2008.05.28 |
| 1207 | 오늘은 촛불 집회 참석을 못했습니다...만평 몇개 올려 봅니다..(펌) (2) | 막시무스 | 2008.05.28 |
| 1206 | 관리자님 노무현 전대통령님 사진 좀 보내 주세요. | 꿈이 | 2008.05.28 |
| 1205 | 노무현 대통령님 참여정부의 실속?검소? 해외순방 역대최다 비용은 최소.. (1) | 失 樂 園 | 2008.05.28 |
| 1204 | 이게 사실이가? | chunria | 2008.05.28 |
| 1203 | 청와대 게시판에 있는 글 청와대에서 올린건 아니죠. (3) | 마산골목대장 | 2008.05.28 |
| 1202 | 天理兒의 걱정 | chunria | 2008.05.28 |
| 1201 | 아고라폄] 쥐박이의 계략 (3) | 비로자나불 | 2008.05.28 |
| 1200 | 대통령님 생가에서.... (10) | 라라부인 | 2008.05.2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