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핵퍽탄님댓글
노란티 입은 아이는... 다른 아이들은 노짱님이랑 나무를 심었는데... 제일 뒤에 기다리다가 아이를 발견하지 못하고 지나치시는 바람에 자기는 대통령님과 함께 나무 못심었다고 속상해서 울어버렸어요... 그래서 나중에 따로 불러서 사이다를 한잔 주시면서 달래주셨답니다. ^^
![]() |
![]() |
![]() |
![]() |
|---|---|---|---|
| 1211 | 축하 해주세요.. (15) | 별난별 | 2008.05.29 |
| 1210 | 27일 부산 동보서적앞 피켓든 어르신.. (5) | 줄근호박 | 2008.05.29 |
| 1209 | 봉하 촛불 일출 (1) | 노짱1 | 2008.05.29 |
| 1208 | (21) | 꿈틀이 | 2008.05.28 |
| 1207 | 오늘은 촛불 집회 참석을 못했습니다...만평 몇개 올려 봅니다..(펌) (2) | 막시무스 | 2008.05.28 |
| 1206 | 관리자님 노무현 전대통령님 사진 좀 보내 주세요. | 꿈이 | 2008.05.28 |
| 1205 | 노무현 대통령님 참여정부의 실속?검소? 해외순방 역대최다 비용은 최소.. (1) | 失 樂 園 | 2008.05.28 |
| 1204 | 이게 사실이가? | chunria | 2008.05.28 |
| 1203 | 청와대 게시판에 있는 글 청와대에서 올린건 아니죠. (3) | 마산골목대장 | 2008.05.28 |
| 1202 | 天理兒의 걱정 | chunria | 2008.05.28 |
| 1201 | 아고라폄] 쥐박이의 계략 (3) | 비로자나불 | 2008.05.28 |
| 1200 | 대통령님 생가에서.... (10) | 라라부인 | 2008.05.2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