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chunria
조회 1,491추천 52008.08.06

'어청수 경찰청장 규탄'과 '촛불문화제 탄압 중단' 등을 요구하며
부산지역 경찰서 앞에서 동시다발 1인 시위를 벌이던 대학생들이 경찰에 연행되었다.
부산민중연대에 따르면, 부산지역 대학생 25명으로 구성된 '촛불지킴이 실천단'은 4일
"어청수 경찰청장 규탄과 촛불문화제 탄압 중단 등을 요구하며 15개 시·구경찰서 앞에서
1인 시위를 벌였다"고 밝혔다.
부산 남부·북부·사상경찰서에서 앞에서 1인 시위를 벌이던 대학생 8명이
해당 경찰서에 연행되었다. 부산민중연대는 "경찰은 명예훼손을 들먹이며
합법적인 1인 시위를 하던 대학생 8명을, 그야말로 불법으로 연행했다"고 밝혔다.
부산민중연대는 "이는 법으로 규정되어 있는 표현의 자유를 자의적으로 침해한
심각한 불법행위"라며 "이날 오후부터 경찰을 규탄하는
릴레이 1인시위를 부산지방경찰청 앞에서 진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경찰에 연행된 대학생들은 진술을 거부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지고 있다.
부산남부경찰서 관계자는 "부산지역 경찰서 앞에서 동시다발로 1인 시위를 하고,
남부경찰서 앞에서는 3명이 한꺼번에 1인시위를 했기에 집회와시위에관한법률에
의거할 경우 불법집회이기에 연행해 조사를 하고 있다"고 말했다.
.
.
한마디 하겠는데.
부산경찰은 왜 1인시위자들을 만만하게 보나??
지금 부산뿐 아니라 대한민국은, 시위장에 경찰만 없으면 안전하다.
시민들은 한국땅에서 자유롭게 시위하고 알아서 정리하고
때되면 집에간다.철야농성? 가만냅뚜라.출근할시간되면 다간다.
내말 한번 실천해 봐라 거짓말인지.
나름 열심히 공부해서 경찰공무원이 되어서
기껏 한다는게......약한 시민들 패고 끌고가는거?
그게 꿈 이었나? 공식조폭이 되는것?
![]() |
![]() |
![]() |
![]() |
|---|---|---|---|
| 1211 | 축하 해주세요.. (15) | 별난별 | 2008.05.29 |
| 1210 | 27일 부산 동보서적앞 피켓든 어르신.. (5) | 줄근호박 | 2008.05.29 |
| 1209 | 봉하 촛불 일출 (1) | 노짱1 | 2008.05.29 |
| 1208 | (21) | 꿈틀이 | 2008.05.28 |
| 1207 | 오늘은 촛불 집회 참석을 못했습니다...만평 몇개 올려 봅니다..(펌) (2) | 막시무스 | 2008.05.28 |
| 1206 | 관리자님 노무현 전대통령님 사진 좀 보내 주세요. | 꿈이 | 2008.05.28 |
| 1205 | 노무현 대통령님 참여정부의 실속?검소? 해외순방 역대최다 비용은 최소.. (1) | 失 樂 園 | 2008.05.28 |
| 1204 | 이게 사실이가? | chunria | 2008.05.28 |
| 1203 | 청와대 게시판에 있는 글 청와대에서 올린건 아니죠. (3) | 마산골목대장 | 2008.05.28 |
| 1202 | 天理兒의 걱정 | chunria | 2008.05.28 |
| 1201 | 아고라폄] 쥐박이의 계략 (3) | 비로자나불 | 2008.05.28 |
| 1200 | 대통령님 생가에서.... (10) | 라라부인 | 2008.05.2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