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김어준!
.
.
.
밥상 차려주고...
먹여주고...
흘린 거 줏어주고...
입혀주고...
막아주고...
똥 닦아주고...
.
.
.
이제 싸대기도 대줘야 할 듯...
출처 - http://gujoron.com/xe/255564
.
.
.
.
공감이 가서 퍼 왔습니다.
판을 이렇게 키워준 건 김어준씨인데
모든 걸 김어준 탓으로 돌리는 이 우스꽝스런 현실.
김어준!
완전 멋져!
절대로 쫄지마!
못 잡아먹어 눈에 쌍심지 켜는 것들과
고마운 줄 모르는 배은망덕한 것들한테 신경 끄고
우리 다시 씩씩하게 진도 나갑시다!!!
12월 19일까지...!!!
-나꼼수-
수구언론보다 만 배쯤 훌륭합니다.
-탁현민-씨!
당신도 너무 멋져요.


![]() |
![]() |
![]() |
![]() |
|---|---|---|---|
| 1211 | 축하 해주세요.. (15) | 별난별 | 2008.05.29 |
| 1210 | 27일 부산 동보서적앞 피켓든 어르신.. (5) | 줄근호박 | 2008.05.29 |
| 1209 | 봉하 촛불 일출 (1) | 노짱1 | 2008.05.29 |
| 1208 | (21) | 꿈틀이 | 2008.05.28 |
| 1207 | 오늘은 촛불 집회 참석을 못했습니다...만평 몇개 올려 봅니다..(펌) (2) | 막시무스 | 2008.05.28 |
| 1206 | 관리자님 노무현 전대통령님 사진 좀 보내 주세요. | 꿈이 | 2008.05.28 |
| 1205 | 노무현 대통령님 참여정부의 실속?검소? 해외순방 역대최다 비용은 최소.. (1) | 失 樂 園 | 2008.05.28 |
| 1204 | 이게 사실이가? | chunria | 2008.05.28 |
| 1203 | 청와대 게시판에 있는 글 청와대에서 올린건 아니죠. (3) | 마산골목대장 | 2008.05.28 |
| 1202 | 天理兒의 걱정 | chunria | 2008.05.28 |
| 1201 | 아고라폄] 쥐박이의 계략 (3) | 비로자나불 | 2008.05.28 |
| 1200 | 대통령님 생가에서.... (10) | 라라부인 | 2008.05.2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