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봉하마을을 찾은 아리따운 처자가 오빠를 애타게 부르고 있네요^^
무현이 오빠 나오면 찍어야쥐~
잘~나오게 명암 조절 좀 하구~
와~ 나의 이상형이야~ 넘 잘생겼따~
어쩜...저리 말씀도 잘하시고 귀여우실까~
언니야~ 그치이! ...(근데...저 찍사는 아까부터 왜 우릴 계속 찍지...)
오빠~아...
오빠~ 너무 좋아...너무 좋아...
오빠~ 저 왔어요.
저 좀 보세요~
우리 옵빠...너무 멋있따아~
무혀니 옵빠~ 싸랑해요~
움~
쪼~옥...
옵빠아~ 키스 보내요~
좋아 좋아...내가 미쳐...아이구 어지러워....
오~내싸랑~
옵빠~
안녕~내사랑~건강하시구요.
오빠~ 안녕히 계세요...다음에 또 뵈요^^(그리 좋냐...)
일설에 의하면 봉하찍사2님이 여사님께 장가 보내달라고 대놓고
시위는 못하고 이 사진을 통해서 메시지를 보냈다는 풍문이
봉하자락에 쫘~ 하답니다.믿거나 말거나....
![]() |
![]() |
![]() |
![]() |
|---|---|---|---|
| 1223 | 나 이거보고 웃다가 의자뒤로 자빠졋소^^~~~~~ (4) | 쉘브르~~ | 2008.05.30 |
| 1222 | 미주지역 한인 주부들의 경향 광고입니다.. (6) | 캘리아줌 | 2008.05.30 |
| 1221 | 29일 가두시위 고층에서 동영상 찍힌건데 너무 멋있어서..^^ (3) | BABO철이 | 2008.05.30 |
| 1220 | 대한민국 예비군.......(펌) | 닥터 피쉬 | 2008.05.30 |
| 1219 | 아고라에서 퍼왔습니다.(노무현대통령의 정체성) (4) | abluesea | 2008.05.30 |
| 1218 | 봉하마을 어제와오늘... (4) | 별난별 | 2008.05.30 |
| 1217 | 촛불집회 다녀와서. (2) | 조의국선 | 2008.05.29 |
| 1216 | 부산 9;42분상황 | 오늘은청춘 | 2008.05.29 |
| 1215 | 빨갱이라고 소리치는 xx들의 얼굴 | 정병태 | 2008.05.29 |
| 1214 | 심재철의원님은 오늘도 알바중 ~ 지금 확인해보세요 캡쳐 링크 ~ | 루빈이 | 2008.05.29 |
| 1213 | 노무현 vs 이명박 (12) | 조재연 | 2008.05.29 |
| 1212 | 안 웃는 사람 찾기 - 아고라에도 볼게 많습니다 (7) | 경포 | 2008.05.2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