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저만 그런 건가요?
게시글을 클릭하면 그 글에 대한 리플들이 있잖아요?
그 리플을 열면 또 의견달기라는 아이콘이 있구요.
그 의견달기를 누르면 글쓰는 창이 한참 왼쪽으로 치우쳐서 열자 정도(정확치 않아요)의 왼쪽 공간이
아예 보이지를 않네요.
게시글의 리플에 대한 의견달기를 하려고 하면 항상 그런 문제가 생겨 제가 무슨 글을 쓰는 지 확인할 수 없어
의견달기를 포기하곤 합니다.
그런데 아주 가끔이지만 리플에 대한 의견달기가 올라오기도 하는 걸로 봐서 보편적인 현상이 아닌 것도 같고...
다른 님들은 어떤지 의견 부탁 드릴게요.
나만 바보인지 ㅋㅋ
전에도 한번 올렸었는데 다른 님들 반응이 없어 저만의 문제인지 보편적인 문제인지 잘 모르겠네요.
여유 있으신 분들... 확인 후 댓글 좀 부탁드릴게요 ^^
참고로 제 해상도는 1024*768입니다.
*방금해보니 게시글의 리플에 대한 수정도 수정버튼까지는 열리나 수정이 등록이 안되네요.
이것 역시 다른 님들 그런지 체크해주세요.
![]() |
![]() |
![]() |
![]() |
|---|---|---|---|
| 1223 | 나 이거보고 웃다가 의자뒤로 자빠졋소^^~~~~~ (4) | 쉘브르~~ | 2008.05.30 |
| 1222 | 미주지역 한인 주부들의 경향 광고입니다.. (6) | 캘리아줌 | 2008.05.30 |
| 1221 | 29일 가두시위 고층에서 동영상 찍힌건데 너무 멋있어서..^^ (3) | BABO철이 | 2008.05.30 |
| 1220 | 대한민국 예비군.......(펌) | 닥터 피쉬 | 2008.05.30 |
| 1219 | 아고라에서 퍼왔습니다.(노무현대통령의 정체성) (4) | abluesea | 2008.05.30 |
| 1218 | 봉하마을 어제와오늘... (4) | 별난별 | 2008.05.30 |
| 1217 | 촛불집회 다녀와서. (2) | 조의국선 | 2008.05.29 |
| 1216 | 부산 9;42분상황 | 오늘은청춘 | 2008.05.29 |
| 1215 | 빨갱이라고 소리치는 xx들의 얼굴 | 정병태 | 2008.05.29 |
| 1214 | 심재철의원님은 오늘도 알바중 ~ 지금 확인해보세요 캡쳐 링크 ~ | 루빈이 | 2008.05.29 |
| 1213 | 노무현 vs 이명박 (12) | 조재연 | 2008.05.29 |
| 1212 | 안 웃는 사람 찾기 - 아고라에도 볼게 많습니다 (7) | 경포 | 2008.05.2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