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탄력받은외로움
조회 3,457추천 92008.04.01
꽤 긴 동영상입니다.
지루하실 지도 모르지만 시간이 되시는 분은 꼭 끝까지 봐주셨으면 좋겠습니다.
아이들의 도덕성에 대한 관찰이지만 우리들 자신에게도 똑같이 적용되는 것이니까요. 그리고 예전 우리 사이트에서 본 어느 동영상에서 강사님께서 말씀하신 "우리나라에서는 아무도 정의를 말하지 않는다. 혹은 말하면 왕따가 된다" 라는 것에 대한 근거도 되고 반대 의견도 되는 자료라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동영상을 다 보신 후에 자신에게 한번 물어보십니다. "부끄러운가 혹은 행복한가 ?"
http://video.mgoon.com/1436042
EBS 다큐는 5부작입니다. 시간이 여유가 되시는 분은 전체를 한번 보시는 것이 아이를 키울때나 혹은 자신의 정체성을 확립하는데 도움이 되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개인적으로는 지금의 이명박 대통령에게 꼭 한번 보여주고 싶네요.
![]() |
![]() |
![]() |
![]() |
|---|---|---|---|
| 1223 | 나 이거보고 웃다가 의자뒤로 자빠졋소^^~~~~~ (4) | 쉘브르~~ | 2008.05.30 |
| 1222 | 미주지역 한인 주부들의 경향 광고입니다.. (6) | 캘리아줌 | 2008.05.30 |
| 1221 | 29일 가두시위 고층에서 동영상 찍힌건데 너무 멋있어서..^^ (3) | BABO철이 | 2008.05.30 |
| 1220 | 대한민국 예비군.......(펌) | 닥터 피쉬 | 2008.05.30 |
| 1219 | 아고라에서 퍼왔습니다.(노무현대통령의 정체성) (4) | abluesea | 2008.05.30 |
| 1218 | 봉하마을 어제와오늘... (4) | 별난별 | 2008.05.30 |
| 1217 | 촛불집회 다녀와서. (2) | 조의국선 | 2008.05.29 |
| 1216 | 부산 9;42분상황 | 오늘은청춘 | 2008.05.29 |
| 1215 | 빨갱이라고 소리치는 xx들의 얼굴 | 정병태 | 2008.05.29 |
| 1214 | 심재철의원님은 오늘도 알바중 ~ 지금 확인해보세요 캡쳐 링크 ~ | 루빈이 | 2008.05.29 |
| 1213 | 노무현 vs 이명박 (12) | 조재연 | 2008.05.29 |
| 1212 | 안 웃는 사람 찾기 - 아고라에도 볼게 많습니다 (7) | 경포 | 2008.05.2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