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4월2일 오전에가서 12시경 노공뵙고
쇠고기국밥 한그릇으로 점심해결후
봉하대 주위를 한바퀴 돌고
노공께서 메기국 드시러 외식가셨기에
분명히 1시넘으면 들어오시리라는 확신으로
만남의광장에 쭈그리고 앉아서
주인을 닮아 온순하기 그지없는 명견"누리"와 함께 기다리는데
친절하신 비서관님께서 잠시후 노공께서 오신다고 알려주시기에
만남의광장은 한순간에 술렁이기 시작
저멀리 노공이 보이자 모두들 환호성으로 맞이하였다
간단한 인사말씀후 강보에 쌓인 신생아(생후12일)를
품에 앉고 축복하신 대통령모습이 너무 아름다웠습니다
~~~~모든분들이 어머니라고 여기신분은 외조모 되시더군요~~~~
노출이 좀 과다하여 흑백으로 바꿔보았습니다 `
![]() |
![]() |
![]() |
![]() |
|---|---|---|---|
| 1223 | 나 이거보고 웃다가 의자뒤로 자빠졋소^^~~~~~ (4) | 쉘브르~~ | 2008.05.30 |
| 1222 | 미주지역 한인 주부들의 경향 광고입니다.. (6) | 캘리아줌 | 2008.05.30 |
| 1221 | 29일 가두시위 고층에서 동영상 찍힌건데 너무 멋있어서..^^ (3) | BABO철이 | 2008.05.30 |
| 1220 | 대한민국 예비군.......(펌) | 닥터 피쉬 | 2008.05.30 |
| 1219 | 아고라에서 퍼왔습니다.(노무현대통령의 정체성) (4) | abluesea | 2008.05.30 |
| 1218 | 봉하마을 어제와오늘... (4) | 별난별 | 2008.05.30 |
| 1217 | 촛불집회 다녀와서. (2) | 조의국선 | 2008.05.29 |
| 1216 | 부산 9;42분상황 | 오늘은청춘 | 2008.05.29 |
| 1215 | 빨갱이라고 소리치는 xx들의 얼굴 | 정병태 | 2008.05.29 |
| 1214 | 심재철의원님은 오늘도 알바중 ~ 지금 확인해보세요 캡쳐 링크 ~ | 루빈이 | 2008.05.29 |
| 1213 | 노무현 vs 이명박 (12) | 조재연 | 2008.05.29 |
| 1212 | 안 웃는 사람 찾기 - 아고라에도 볼게 많습니다 (7) | 경포 | 2008.05.2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