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http://blog.daum.net/scarlets88/9518378
명박이가 일본왕한테 머리조아리며 천황폐하라고 부르는 꼴을 보니
구토가 납니다..
노무현 대통령의 독도 동영상을 보면
감동안할 사람 없습니다. 우리 대통령의 역사관과 의식을 대번 이해할 수 있을 것입니다.
다음, 네이버, 엠파스등
명박이 일본왕 관련기사에 퍼나르고
아는 사람들에게 메일보내고 ... 함 해봅시다..
![]() |
![]() |
![]() |
![]() |
|---|---|---|---|
| 1235 | 요사이 너무 열받죠 날씨도 덥는데. 해학극입니다 | 나훈나 | 2008.05.31 |
| 1234 | 역대 대통령들에게 '소 한 마리' 생긴다면.... (7) | 소정섭 | 2008.05.31 |
| 1233 | (1) | 꿈틀이 | 2008.05.31 |
| 1232 | 생활의 지혜.....1(펌) (5) | 닥터 피쉬 | 2008.05.31 |
| 1231 | 5/31 전국총동원 대규모집회 [Gloomy 'sun'day in k.. | BABO철이 | 2008.05.31 |
| 1230 | 오늘 가입했습니다. (1) | 빌리브란 | 2008.05.31 |
| 1229 | 봉하에서 (2) | 김기덕 | 2008.05.30 |
| 1228 | 중국에서 노무현 대통령 이명박이 평가한 뉴스 입니다 (8) | 부산상고69회 | 2008.05.30 |
| 1227 | 이거 보셨나요?(의경들 모아놓고 고문하는 시위자)-아골펌- (4) | 라라부인 | 2008.05.30 |
| 1226 | 국민들(교인) 뇌를 갉아먹고 연명하는 버러지만도 못한 놈... (9) | 비로자나불 | 2008.05.30 |
| 1225 | 형님과 함께하신 모습들이 참 보기좋습니다. (8) | 별난별 | 2008.05.30 |
| 1224 | [펌] 5/29 쇠고기반대집회 참석후기 (3) | 정병태 | 2008.05.3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