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김문수지사의 대단한 어록입니다.
명언의 반열에 올라 역사에 영원히 기록될 겁니다.
.
.
.
▲“삼성을 뒷받침하는 것이 공직의 책무”(2007.4.20.)
▲“일본 식민지 안 됐다면, 오늘의 한국 있었을까”(2009.1.3.)
▲“효순이·미선이 사고는 도로협소가 문제인데 반미운동으로 악용하고 변질하고 있다”(2008.5.8.)
▲“광화문광장에 이승만·박정희 대통령 동상을 세워야 한다”(2010.5.30.)
▲“MB는, 박정희-세종-정조 다 합쳐도 반만년 역사에서 최고”(2010.11.21.)
▲“춘향전은 변사또가 춘향이 따먹는 이야기”(2011.6.23.)
▲“나는 도지사 김문수입니다”(2011.12.28.)
.
.
.
-나꼼수-에서
-공릉동, 월계동을 지역 기반으로 하는
아름다운 영혼의 소유자,
치명적인 매력의 남자,
21세기 융합 지도자,
17대 국회의원 정봉주-
께서 말씀하시길...
-그러게 왜 나를 떨어뜨려요?(버럭)-
하며 월계동, 공릉동 주민을 원망(?)하는 멘트가 나옵니다.
저도 경기도민들을 원망하고 싶답니다.
-그러게 왜 유시민님을 떨어뜨려요?-
[출처] 박봉팔닷컴 - http://www.parkbongpal.com/bbs/board.php?bo_table=B01&wr_id=167705
.
.
.
저는 새해맞이 염색하러 미용실에 갑니다.
조금은 젊은 기분으로 60代를 맞이하고 싶어서요.
![]() |
![]() |
![]() |
![]() |
|---|---|---|---|
| 1259 | 시위 여성을 군홧발로 밟는 경찰!! | 악어 | 2008.06.01 |
| 1258 | 무표정..무심용욱님..? | 별난별 | 2008.06.01 |
| 1257 | (동영상)어메니티 크루가 노무현 대통령님께 드리는 영상편지 (1) | 순수나라 | 2008.06.01 |
| 1256 | 전의경 들의 불법행위 사진 채증해 꼭 검찰에 고발합시다 | 상식과기본 | 2008.06.01 |
| 1255 | 부산 시민 7000여명, 새벽까지 "미국산 쇠고기 수입 반대" 외쳐 | 별난별 | 2008.06.01 |
| 1254 | ★★ 부산시민 물대포 진압/ 일본NHK뉴스 (1) | 아이들의 미래 | 2008.06.01 |
| 1253 | 이명박표 표창 방패로 시위대 폭행하고 욕하신 훌룽한 의경 (5) | 재벌 | 2008.06.01 |
| 1252 | 어떤 사진이 필요 하세요? (2) | 달빛처럼 | 2008.06.01 |
| 1251 | 어제 방패로 시민을 때린1001중대이동현을 아시는분 신상명세좀 보내주세요 (11) | 상식과기본 | 2008.06.01 |
| 1250 | 이땅의 역사는 전진 해야 합니다 | 오늘은청춘 | 2008.06.01 |
| 1249 | 2008.5.31.봉하마을 이모저모와 봉사실...2탄 (1) | 별난별 | 2008.06.01 |
| 1248 | 노무현대통령님. 아니군요 당시는 노무현님입니까... (1) | wizst | 2008.06.0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