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 봉하찍사 | 오늘 점심은 마을회관에서 마을 주민들과 드셨습니다. 오리농법으로 지은 쌀과 봉하들판에서 수확한 쌀을 비교시식하기도 했습니다.. |
| 김경수 | 대통령님 메뉴는 '소고기국밥'이었습니다. 부녀회 회원들이 대통령께서 좋아하신다고 추어탕을 특별히 준비했는데, 대통령은 평소에 파는 '소고기국밥'을 달라고 해서 드셨습니다. 물론 부녀회원들이 정성껏 준비한 추어탕도 맛을 보셨습니다. 마을 주민들이 주로 쌀농사를 지으시는 분들이라 '친환경 농업'과 '마을 가꾸기' 등을 주제로 환담을 나누며 점심을 함께 하셨습니다. (*참고로 마을회관의 '소고기국밥'은 4,000원입니다. 사진을 자세히 살펴보면 다른 메뉴들도 찾을 수 있습니다.^^) |
마을회관 회원님들과.. .<사진제공 =봉하사진관>
![]() |
![]() |
![]() |
![]() |
|---|---|---|---|
| 1271 | [펌]update판 " 광우병 5적 " 시리즈 (3) | 장산학 | 2008.06.02 |
| 1270 | . | redwine | 2008.06.02 |
| 1269 | .. 현재 우리의 친구들 이웃들입니다.. (1) | redwine | 2008.06.02 |
| 1268 | 부산일보의 개념만평 "하여툰 | 장산학 | 2008.06.02 |
| 1267 | [펌]100만 민주시민 포스터안 2차 (촛불사진 (1) | 장산학 | 2008.06.02 |
| 1266 | 세계 최초>> 신호등 촛불시위 (1) | 장산학 | 2008.06.02 |
| 1265 | (퍼옴) 이정도면 지금의 사태가 얼마나 심각한지..........(프.. (1) | 새옹지마 | 2008.06.02 |
| 1264 | 공유하고 싶은 추억같은 현실입니다... (3) | 어네스트 | 2008.06.02 |
| 1263 | [서울] 촛불집회 갔다가 3시간 자고 봉하마을 갔드랬습니다. (1) | 뼈속까지노사모 | 2008.06.02 |
| 1262 | 부산 촛불집회 현장 - 5/31 (1) | 잡초와들꽃 | 2008.06.01 |
| 1261 | 멋지십니다 | savrinajin | 2008.06.01 |
| 1260 | 관광객 만나러 나오는 노 전 대통령 (6) | 별난별 | 2008.06.0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