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chunria
조회 2,562추천 72008.08.13
아~! 하늘도 무심토다.
정통 기독교를 믿음 저런 비상식적인 인간으로 거듭나는긴가? 단군, 이순신, 세종대왕 등 그 어떤 위인도 유대 역사의 재물이 되고 있으니... 건국론으로 한민족의 5000년 역사를 위작하려는 그 어떤 책략도 분쇄하지 않고서는.... 이게 우째 남의 일이라 방관만 할 수 있다고 여겨지는지요? 아~! 애닯도다. 대한민국 국민이라면 다 관계된 일이며 누구나 알고는 있어야될 일이라 여겨 天理兒가 펐습니다. 국민투표소에서는 여러분의 소중한 한 표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
![]() |
![]() |
![]() |
![]() |
|---|---|---|---|
| 1271 | [펌]update판 " 광우병 5적 " 시리즈 (3) | 장산학 | 2008.06.02 |
| 1270 | . | redwine | 2008.06.02 |
| 1269 | .. 현재 우리의 친구들 이웃들입니다.. (1) | redwine | 2008.06.02 |
| 1268 | 부산일보의 개념만평 "하여툰 | 장산학 | 2008.06.02 |
| 1267 | [펌]100만 민주시민 포스터안 2차 (촛불사진 (1) | 장산학 | 2008.06.02 |
| 1266 | 세계 최초>> 신호등 촛불시위 (1) | 장산학 | 2008.06.02 |
| 1265 | (퍼옴) 이정도면 지금의 사태가 얼마나 심각한지..........(프.. (1) | 새옹지마 | 2008.06.02 |
| 1264 | 공유하고 싶은 추억같은 현실입니다... (3) | 어네스트 | 2008.06.02 |
| 1263 | [서울] 촛불집회 갔다가 3시간 자고 봉하마을 갔드랬습니다. (1) | 뼈속까지노사모 | 2008.06.02 |
| 1262 | 부산 촛불집회 현장 - 5/31 (1) | 잡초와들꽃 | 2008.06.01 |
| 1261 | 멋지십니다 | savrinajin | 2008.06.01 |
| 1260 | 관광객 만나러 나오는 노 전 대통령 (6) | 별난별 | 2008.06.0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