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여러분께 의견을 여쭙니다.
제가 얼마전부터,
우리 사이트에서 "봉하일기"나 "각종 문서자료" 같은 걸 틈나는대로 정리를 해서는
전자책이라는 서비스를 할 수 있도록 하고 싶었어요.
그게 그나마 제가 제일 잘 하는 일인 듯 해서요.
(그게 봉사가 될라나? 건 모르겠지만요...)
아 근데 그게요.
실제로 먹고 사는 문제와 항상 같기 걸리니 그게 마음처럼 쉬운게 아니더라구요.
하여간 이래저래 고민하다가, 여러분께 여쭤보는게 좋을 것 같아서요..
음...제가 준비하던 것이 다름이 아니라,
아래에 몇개 샘플을 링크 해 뒀는데...한 번 봐 주시면 좋겠습니다.
우리 "세상사는 사람"사이트에 혹시 이런 서비스가 있었으면 좋겠다고 느끼시면요
댓글이나 추천 좀 눌러주세요.
제가 시간을 탓할게 아니라,
이런 소프트웨어를 우리 홈페이지 운영팀에다가 기증을 할려고 하는데요...
T.T
여기는 연락처도 엄꼬요...메일도 없는거 같아요..
혹시 운영자님 연락되시는 분....제가 연락이 될 수 있도록 좀 해주세요..
********@paran.com / oy******@korea.com이예요.
우리 사이트 닉네임은 "소우정담"입니다.



이렇게 책처럼 만들수 있어요.
그리고 필요하면 왼쪽 이거처럼 동영상 머 이런거 한꺼번에 만들어요.
// 이런 것들을 만들 수 있어요.
![]() |
![]() |
![]() |
![]() |
|---|---|---|---|
| 1271 | [펌]update판 " 광우병 5적 " 시리즈 (3) | 장산학 | 2008.06.02 |
| 1270 | . | redwine | 2008.06.02 |
| 1269 | .. 현재 우리의 친구들 이웃들입니다.. (1) | redwine | 2008.06.02 |
| 1268 | 부산일보의 개념만평 "하여툰 | 장산학 | 2008.06.02 |
| 1267 | [펌]100만 민주시민 포스터안 2차 (촛불사진 (1) | 장산학 | 2008.06.02 |
| 1266 | 세계 최초>> 신호등 촛불시위 (1) | 장산학 | 2008.06.02 |
| 1265 | (퍼옴) 이정도면 지금의 사태가 얼마나 심각한지..........(프.. (1) | 새옹지마 | 2008.06.02 |
| 1264 | 공유하고 싶은 추억같은 현실입니다... (3) | 어네스트 | 2008.06.02 |
| 1263 | [서울] 촛불집회 갔다가 3시간 자고 봉하마을 갔드랬습니다. (1) | 뼈속까지노사모 | 2008.06.02 |
| 1262 | 부산 촛불집회 현장 - 5/31 (1) | 잡초와들꽃 | 2008.06.01 |
| 1261 | 멋지십니다 | savrinajin | 2008.06.01 |
| 1260 | 관광객 만나러 나오는 노 전 대통령 (6) | 별난별 | 2008.06.0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