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에밀 졸라?ㅎㅎ 참 좋아하는 이름인데 오늘 읽어보니 그렇네요!
애들이 졸라라는 말하면 그냥 꿀밤부터 먹였는데....ㅎㅎ
졸라는 말도 싫어하지만 에밀 졸라? 이런 불효막심한 놈을 봤나?ㅎㅎ
누가 나의 몽쉘을.........ㅎㅎ
등록에 제한이 좀 있어서 시간이 걸렸습니다.ㅎㅎ
봉하찍사님들 너무 재미있네요. 하단에 있는 것은 원본사진입니다.
|
봉하찍사 |
VS |
봉하찍사2 |
|
Digital Camera |
VS |
Digital Computer |
|
Nikon D300 |
VS |
Adobe Photoshop CS Windows |
|
|
|
![]() |
![]() |
![]() |
![]() |
|---|---|---|---|
| 1271 | [펌]update판 " 광우병 5적 " 시리즈 (3) | 장산학 | 2008.06.02 |
| 1270 | . | redwine | 2008.06.02 |
| 1269 | .. 현재 우리의 친구들 이웃들입니다.. (1) | redwine | 2008.06.02 |
| 1268 | 부산일보의 개념만평 "하여툰 | 장산학 | 2008.06.02 |
| 1267 | [펌]100만 민주시민 포스터안 2차 (촛불사진 (1) | 장산학 | 2008.06.02 |
| 1266 | 세계 최초>> 신호등 촛불시위 (1) | 장산학 | 2008.06.02 |
| 1265 | (퍼옴) 이정도면 지금의 사태가 얼마나 심각한지..........(프.. (1) | 새옹지마 | 2008.06.02 |
| 1264 | 공유하고 싶은 추억같은 현실입니다... (3) | 어네스트 | 2008.06.02 |
| 1263 | [서울] 촛불집회 갔다가 3시간 자고 봉하마을 갔드랬습니다. (1) | 뼈속까지노사모 | 2008.06.02 |
| 1262 | 부산 촛불집회 현장 - 5/31 (1) | 잡초와들꽃 | 2008.06.01 |
| 1261 | 멋지십니다 | savrinajin | 2008.06.01 |
| 1260 | 관광객 만나러 나오는 노 전 대통령 (6) | 별난별 | 2008.06.0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