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퇴임 후, 230,000여분이 보고 싶어 다녀가셨단다.
어떤 분들이 오셨고 또 오실까?
******* 계산 함 해볼까요? ㅎㅎ *******
노짱님이 퇴임할 때 즈음 지지율이 30%정도 됐다던데.
인구 5000만에서 30%는 1,650만정도.
지지했던 분들만 찾아오셔도,
공휴일과 평일, 평균해서 하루에 3,000분 정도 다녀가시면,
******* 지지했던 분들만 다녀가셔도 15년간 ㅎㅎ********
여기에다가 시골에서 사는 모습이 이뻐서 나도 함 가볼까?
남들 간다 할 때 나도 같이 함 가볼까?
현직에 있을 때는 싫어했지만,
시골에서 사는 모습이 이뻐서 나도 함 가볼까?
생각으로 오시는 분들을 포함해보면,
몇 년간?
노짱님은 백수를 하셔도 부족할 것이다.
국민의 사랑을 모아내주는 고마운 보석으로 자리할 것이다.
사랑하는 마음을 만들어 주는 이가 사랑을 주는 이보다 더 귀한 것이지 않을까.
![]() |
![]() |
![]() |
![]() |
|---|---|---|---|
| 1319 | 모국의 아픔을 같이하는 뉴욕에서 열리는 촛불집회 입니다. | 내사랑 | 2008.06.05 |
| 1318 | 조중동 최신 검색이미지● 찌라시 ㅋㅋㅋ (3) | 루빈이 | 2008.06.05 |
| 1317 | 당신의 목소리 : 2002년 대선당시 노대통령 연설+ 촛불집회 물대포.. (1) | 호네이도 | 2008.06.05 |
| 1316 | 펌)일반 시민들에게 김충환의 하늘을 찌르는 인기`~~~~~!!!! 각.. (2) | 장산학 | 2008.06.05 |
| 1315 | 비오는날 두분의 데이트모습을...영화의 한장면으로... (14) | 도투 | 2008.06.05 |
| 1314 | 함께가자 우리 이길을.. (8) | 별난별 | 2008.06.05 |
| 1313 | 새싹 (1) | 원칙소신 | 2008.06.05 |
| 1312 | 6월5일자 경향신문 -1면광고- (4) | 리레 | 2008.06.05 |
| 1311 | 민변과 이분께 감사드립니다 (10) | 내사랑 | 2008.06.05 |
| 1310 | 물대포 비데를 팝니다.. (1) | piusfox | 2008.06.05 |
| 1309 | 예비군과 아기의 맞잡은 두 손..(노란풍선이 보여요..) (3) | 캘리아줌 | 2008.06.05 |
| 1308 | 17년전 가슴아픈 작품을 꺼내보며..... | 홍어아빠 | 2008.06.0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