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오랫만에 들렀습니다.
사람 사는 세상에...
돈 벌어 먹고 사는 세상에 살다
사람 사는 세상에 오니 공기가 좋아요.
스님들이 화가 많이 나셨군요
누구던지 화 나게 하려고 만든 정부인것 같아요
어떻게 각계각처 벌집 쑤시듯
골고루 빠짐없이 성질나게 할수 있는지
정말 탁월 합니다.
금메달 하나 추가 입니다. 우리나라
저 많은 스님들의 내공이
쥐새퀴를 다른 별로 내몰았음 좋겠어요
저도 봉하마을 한번 가보고 싶어요
꿈에도 그리던 제 마음의 대통령께서
어떻게 생기셨는지
손이라도 한번 잡아 본다면
아!
ㅎㅎㅎ
봉하의 가을은 어떨까요
매미들이 마지막 발악을 합니다.
이젠 귀뚜라미가 울겠지요
점점 감소되어가는 풀벌레들의 음악이 서글픕니다
세상에 사람만 살지말고 다 함께 살면 좋겠어요
대통령님 얼굴이 참 아름다워요
아름답게 산 사람의 얼굴에 그려지는
아름다운 선들이 살아있는것 같아요
잘 쉬어 갑니다.
건강하세요.
글고 이곳을 사랑하는 국민여러분들도요..
![]() |
![]() |
![]() |
![]() |
|---|---|---|---|
| 1319 | 모국의 아픔을 같이하는 뉴욕에서 열리는 촛불집회 입니다. | 내사랑 | 2008.06.05 |
| 1318 | 조중동 최신 검색이미지● 찌라시 ㅋㅋㅋ (3) | 루빈이 | 2008.06.05 |
| 1317 | 당신의 목소리 : 2002년 대선당시 노대통령 연설+ 촛불집회 물대포.. (1) | 호네이도 | 2008.06.05 |
| 1316 | 펌)일반 시민들에게 김충환의 하늘을 찌르는 인기`~~~~~!!!! 각.. (2) | 장산학 | 2008.06.05 |
| 1315 | 비오는날 두분의 데이트모습을...영화의 한장면으로... (14) | 도투 | 2008.06.05 |
| 1314 | 함께가자 우리 이길을.. (8) | 별난별 | 2008.06.05 |
| 1313 | 새싹 (1) | 원칙소신 | 2008.06.05 |
| 1312 | 6월5일자 경향신문 -1면광고- (4) | 리레 | 2008.06.05 |
| 1311 | 민변과 이분께 감사드립니다 (10) | 내사랑 | 2008.06.05 |
| 1310 | 물대포 비데를 팝니다.. (1) | piusfox | 2008.06.05 |
| 1309 | 예비군과 아기의 맞잡은 두 손..(노란풍선이 보여요..) (3) | 캘리아줌 | 2008.06.05 |
| 1308 | 17년전 가슴아픈 작품을 꺼내보며..... | 홍어아빠 | 2008.06.0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