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수많은 사진 중 유달리 눈길을 쉽게 뗄 수 없던 사진은 밥 한 그릇에 코를 들이댄... 모습이었습니다.
저 인간적인 냄새 폴폴 풍기는 귀여우신(?) 자태를 보세요.
고향 사람들이 전직 대통령님을 마을회관으로 초대해서 마음 설레며 밥을 지었습니다.
노공께선 마을 아낙들이 정성스럽게 지은 소박한 밥 한 그릇을 앞에 놓고
덥석 수저를 들지 않고 고마운 마음으로 그 밥의 따듯한 기온과 향을 깊이 음미합니다.
“으~음... 냄새 좋다! 찰지고 윤기가 나는 것이 식욕을 땡기네요! 여러분들 정성을 맛있게 먹겠습니다.”
오리농법으로 지은 쌀과 봉하 들판에서 수확한 쌀을 비교시식하셨다지요.
이 사진이 참 좋아요. 눈물도 나고... 밥 냄새를 지극히 맡으며 허리를 낮춘 사랑스러운 모습...
저 분은 고향을 사랑하시는 구나.. 저런 사람에게 귀농 자격이 있는 거지.
땅과 그 수확물, 그리고 농부의 땀을 소중히 여길 줄 아는 그런 사람.
나 이런 사람이었네~ 며 으스대지 않고, 촌부들과도 스스럼없이 곰살궂게 어울리며
마을 뒷산에 차나무도 심고, 동네 습지에 장화신고 들어가서 청소도 하고
논둑 주변 잡초제거를 마친 뒤엔 그 길에 철퍼덕 앉아 평화롭게 쉴 수 있는 그런 사람....
참 좋은 대통령님과 우린 같은 세상을 살아가고 있습니다. 정말 다행입니다.
![]() |
![]() |
![]() |
![]() |
|---|---|---|---|
| 1331 | 쉬어가세요(사진) (1) | 호남한들 | 2008.06.06 |
| 1330 | 부산근교 내원사 계곡사진입니다...경치가 아름답네여... (3) | 바우장군 | 2008.06.06 |
| 1329 | 사진 짱입니다 (3) | 호남한들 | 2008.06.06 |
| 1328 | 6.6 일 광화문에....유모차 부대가 (1) | 오늘은청춘 | 2008.06.06 |
| 1327 | 용감하고 당돌하고 정의감 넘치는 고대女의 동영상이 올라왔습니다 (3) | 오늘은청춘 | 2008.06.06 |
| 1326 | 오늘 봉하마을 방문기 (7) | 등불 | 2008.06.06 |
| 1325 | 노짱 감동적인 - 故 윤이상 선생 부인 접견 (재임시절-동영상) (5) | 생각숲 | 2008.06.06 |
| 1324 | '인터넷 예매' 노 전 대통령의 권위의식 벗어던진 소박한 관람 (5) | andiam | 2008.06.06 |
| 1323 | 언론개혁의 필요성에 대해 제8회 노사모총회(2007년6월)에서의 노무.. | 독일병정 | 2008.06.06 |
| 1322 | 가슴아픈 현실에 눈물이 납니다.(당신의 목소리 동영상) (8) | 꿈틀이 | 2008.06.06 |
| 1321 | 노통령이 초대한 그 사람은? | chunria | 2008.06.06 |
| 1320 | 백분토론스타탄생!!!못보신분들위해~~ (3) | 장산학 | 2008.06.0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