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장물을 남에게 맡겨 놓으면 장물이 아닌가요?
착한 물건으로 바뀌나요?
머리만 감추곤 -나 없다-하는 모양을 보는 듯 하네요.
요렇게 말씀하셨습니다.
늘 민주당 지도부 사람들 보며 느끼는 건
-저 양반들이 야당인지 여당인지...?
벼라별 호재가 산처럼 쌓여있는데
어느 것 하나 이슈화하지 못하는 그 무능함이라니...!!!
어휴, 열 불나고 속 터져!
제 눈엔 딱 한나라당 2중대 같은 모습입니다.
어디까지나 -제 눈엔...- 입니다.
한나라당처럼 -깍뚜기 하나만 있으면 12첩 반상을 차리는 솜씨-를 바라는 건 아니지만
재료가 널려있어도 요리 하나 못 내는 능력하고는......ㅉㅉㅉ
엊그제 한나라당 의원 왈.
- 나꼼수 비키니- 같은 호재(?)를 이슈화 못하는 당직자들의 무능을 질타하는 기사를 보고....
저런 것도 호재랍시고 침소봉대해 울궈먹으려는 하이에나 같은 근성(?)에 기가 찼지만
벼라별 다양한 먹이를 던져줘도 이빨도 안 대서 답답하기 그지 없었는데
이사장님 핵심을 잘 짚으셔서 속이 다 후련했습니다.
움하하!!!
통쾌하도다!!!

▲ 이호진 전국언론노동조합 부산일보지부장이 1인시위를 벌였다.
그런데 이호진 지부장님!
대통령이라니요?
.
.
.
아래 글도 한번 읽어보심이....
'장물' 논란, 어두운 과거에 발목 잡힌 박근혜
http://www.seoprise.com/board/view.php?table=seoprise_13&uid=94227
![]() |
![]() |
![]() |
![]() |
|---|---|---|---|
| 1331 | 쉬어가세요(사진) (1) | 호남한들 | 2008.06.06 |
| 1330 | 부산근교 내원사 계곡사진입니다...경치가 아름답네여... (3) | 바우장군 | 2008.06.06 |
| 1329 | 사진 짱입니다 (3) | 호남한들 | 2008.06.06 |
| 1328 | 6.6 일 광화문에....유모차 부대가 (1) | 오늘은청춘 | 2008.06.06 |
| 1327 | 용감하고 당돌하고 정의감 넘치는 고대女의 동영상이 올라왔습니다 (3) | 오늘은청춘 | 2008.06.06 |
| 1326 | 오늘 봉하마을 방문기 (7) | 등불 | 2008.06.06 |
| 1325 | 노짱 감동적인 - 故 윤이상 선생 부인 접견 (재임시절-동영상) (5) | 생각숲 | 2008.06.06 |
| 1324 | '인터넷 예매' 노 전 대통령의 권위의식 벗어던진 소박한 관람 (5) | andiam | 2008.06.06 |
| 1323 | 언론개혁의 필요성에 대해 제8회 노사모총회(2007년6월)에서의 노무.. | 독일병정 | 2008.06.06 |
| 1322 | 가슴아픈 현실에 눈물이 납니다.(당신의 목소리 동영상) (8) | 꿈틀이 | 2008.06.06 |
| 1321 | 노통령이 초대한 그 사람은? | chunria | 2008.06.06 |
| 1320 | 백분토론스타탄생!!!못보신분들위해~~ (3) | 장산학 | 2008.06.0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