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이번 선거에서 한나라당이 과반수를 넘어 너무 많은 의석을 차지한다는 예측이 나오고 있으니 부동층이 많은 30~40대가 필히 투표하여 안희정님 의견대로 최선아니면 차선으로라도 꼭 선거하여 이명박과 한나라의 오만과 독선적인행태를 저지하고 60~70년대식 정치로 돌아가고있는 이명박정부,힘있는 자만 섬기는 한심한 이명박정부의 정말 못된 독주를 필히 막아야합니다. 오늘부터라도 독려하여 투표할 수 있도록하여야합니다. 이 나라가 과거로 돌아가게 할 수는 없잖아요..간절합니다. 이 나라가 잘못되도록 방관만 할 수 없지요.우리의 소망이 이루어질 수 있도록 투표하시고 주위분들을 투표하게 합시다. (동참의 의미로 추천해주시면 많은 분들이 힘낼겁니다)
![]() |
![]() |
![]() |
![]() |
|---|---|---|---|
| 1355 | [공지사항]-아고라 글 올리실때나 댓글달 때 유의사항.- (1) | 키노스 | 2008.06.08 |
| 1354 | 어제 봉화마을 다녀왔습니다. | 시골샘 | 2008.06.08 |
| 1353 | KBS.MBC 맹폭 조.중.동 휘청거리다...[영상] (1) | 오늘은청춘 | 2008.06.08 |
| 1352 | ◆ 내일 조중동 1면 머릿기사 (4) | 시흥시민 | 2008.06.08 |
| 1351 | 부끄러운 줄 알아야지.. (10) | 별난별 | 2008.06.08 |
| 1350 | 쥐바기"나 지금 떨고있는거니?" (3) | 박기자 | 2008.06.08 |
| 1349 | (4) | 꿈틀이 | 2008.06.08 |
| 1348 | 한겨레 특종 대박 광고 ㅋㅋㅋ (3) | 루빈이 | 2008.06.08 |
| 1347 | 촛불의 힘 (영상뮤직) 많이 봐주세요 !! (11) | 必立 | 2008.06.08 |
| 1346 | 어제 늦둥이 딸과 자전거로 봉화마을 다녀왔습니다. (1) | 꿈 농 | 2008.06.08 |
| 1345 | 2008년6월7일 노공이산님께서 전달하신 메세지는 (6) | 키노스 | 2008.06.08 |
| 1344 | 라디오21 - 시민정치방송에서 . 촛불집회생방송중입니다.. (1) | 별난별 | 2008.06.07 |